최종편집 : 2024-04-15 14:31 (월)
음료 마시고, 타이어 사고 공짜 크루즈 여행가자!
상태바
음료 마시고, 타이어 사고 공짜 크루즈 여행가자!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1.07.15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 = 김채현 기자] 올 여름 여행의 낭만 ‘크루즈 여행’을 공짜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본격적인 여

름휴가철을 맞아 공짜 크루즈 여행 기회를 내건 이벤트가 펼쳐져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로얄캐리비안 크루즈(www.rccl.kr)는 카페 파스쿠찌와 함께 오는 8월 21일까지 무료 크루즈 여행권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기간 파스쿠찌 여름 신제품 음료 ‘그라니따’ 9종 중 한 잔을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행운의 숫자가 적힌 쿠폰을 받고 파스쿠찌 홈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이벤트 1등 당첨자에게는 로얄캐리비안 레전드호 한중일 크루즈 무료 승선권의 행운이 주어진다. 당첨자 발표는 9월 7일이다.

한편 로얄캐리비안 크루즈 한국사무소는 지난 일본 사태로 인해 잠정 중단됐던 레전드호 한중일 노선 판매를 재개, 7월 30일부터 9월 7일까지 총 7회에 걸쳐 운항한다.

부산을 출발,텐진과 벳부, 가고시마, 후쿠오카 등 일본 큐슈 지역을 중심으로 한 다양한 일정으로 운항된다.

금호타이어 제품을 사도 ‘지중해 크루즈’ 여행 기회를 잡을 수 있다.

금호타이어는 15일부터 오는 8월31일까지 프리미엄 제품 구매 고객과 대리점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여름 맞이 ‘쿨 써머 이벤트’(Cool Summer Event)를 실시, 지중해 크루즈 여행권(500만원 상당), 아이패드, 캐리비안베이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을 준다.

이벤트 응모는 금호타이어 홈페이지 로그인 후 무상보증서 등록시 자동으로 진행되며 당첨 여부는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하다.

또 금호타이어 대리점에서는 프리미엄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기능 비치백을 제공하며 대리점 방문 인증샷(포스터·현수만·간판 등) 촬영 후 지정번호(#6262번)로 전송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매일 50명에게 주유 기프트콘을 제공한다.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