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6-02 16:39 (화)
올 여름휴가는 반려동물과 함께 호캉스 누려볼까
상태바
올 여름휴가는 반려동물과 함께 호캉스 누려볼까
  • 김초희 기자
  • 승인 2019.07.08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펫팸족 마음 사로잡는 국내 호텔
▲ 사진, 트립닷컴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고민이 짙어지는 이들이 있다. 반려동물과 함께 살아가는 이들이다. 반려동물과 함께 여름휴가를 즐기자니 선택의 폭이 좁고, 그렇다고 어딘가에 반려동물을 맡기고 가자니 좀처럼 발길이 떨어지지 않는다.

이른바 펫팸족(pet+family)의 고민을 덜어줄 반가운 소식이 있다. 최근 반려동물 인구 천만시대를 맞아 여행업계도 VIP(Very Important Pet)에 주목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 대한민국을 강타한 호캉스(호텔+바캉스) 열풍이 올해도 이어질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반려동물 동반 여행수요를 사로잡기 위해 국내호텔들도 문호를 열고 있는 것.

트립닷컴은 올 여름, 펫팸족의 고민을 덜어줄 반려동물과 함께 바캉스를 보낼 수 있는 국내 호텔을 소개하고, 오는 31일까지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로 여행의 재미를 한껏 느낄 수 있어 여행객들에게 인기 많은 서울지역의 대표적인 펫캉스 호텔은 ▲그랜드 머큐어 앰베서더 서울 용산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 ▲비스타 워커힐 서울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 ▲알로프트 서울 강남 ▲레스케이프 호텔 명동이 있다.

모두 편리한 접근성, 수준 높은 호텔 컨디션과 서비스를 갖춰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이다. 특히 한강이 한 눈에 내려다보이는 환상의 조망권으로 유명한 비스타 워커힐 서울은 사전 예약을 통해 반려동물과 함께 투숙할 수 있는 대표적인 호텔이다.

반려동물과 함께 호텔 근처 한강공원에서 산책할 수 있는 여건도 갖춰져 있어 펫캉스 즐기기에 제격이다. 또한 반려동물 동반 시, 장난감, 배변봉투 등 어매니티도 함께 제공해 펫팸족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아름다운 서해바다를 감상할 수 있고 공항 근처에 위치해 교통이 편리한 인천지역의 펫캉스 호텔로는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하버파크 호텔 등이 있다. 이중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의 경우에는 호텔 인근에 센트럴 파크 및 해돋이 공원이 위치해 반려견과 함께 여유로운 산책도 즐길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이다.

단, 각 호텔에 따라 증빙서류, 추가비용, 반려동물 종류 등 반려동물 규정이 상이하므로, 예약 전 해당 호텔 확인은 필수다.

트립닷컴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매 휴가철, 여행에 반려동물과 함께 여행하는 펫팸족들을 위해 마련됐다” 며 “다가오는 여름휴가는 펫캉스 호텔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즐거운 도심 속 휴가를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투어코리아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