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사이판·뉴칼레도니아로 무료 가족 여행 OK~
상태바
사이판·뉴칼레도니아로 무료 가족 여행 OK~
  • 오재랑 기자
  • 승인 2011.07.13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료 가족 해외여행 기회 잡아라!

▲아쿠아가제보

[투어코리아 = 오재랑 기자] 여름휴가철을 맞아 펼쳐지는 다양한 이벤트를 잘만 활용하면, 사이판, 뉴칼레도니아 등으로 가족여행을 무료로 떠날 수 있는 기회를 잡을 수 있다.


마리아나 관광청과 아쿠아 리조트 사이판은 롯데 백화점 본점 고객을 대상으로 ‘롯데에서 떠나는 바캉스-사이판 아쿠아 리조트’ 이벤트를 오는 15일부터 21일까지 진행한다.

행사기간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당일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사이판 가족 여행’ 응모권이 주어지며, 오는 21일 저녁 6시 공개 추첨을 통해 사이판 아쿠아 리조트 4인 가족 여행 상품권이 제공된다.

특히, 행사 기간 동안 운영되는 사이판 포토존은 사이판 원주민의 전통 건축물인 타가 스톤과 아쿠아 리조트 해변의 휴식 공간인 가제보를 그대로 재현해 마치 직접 사이판에 휴가를 온 듯한 느낌으로 사진을 찍어 볼 수 있다. 또 사이판 해변에서 윈드서핑하는 모습도 담을 수 있도록 연출했다.

이와 함께 주말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칵테일 쇼, 타투(페이스 페인팅) 서비스 등도 진행된다. 문의 02-777-3252  

뉴칼레도니아 관광청은 7월 22일부터 8월 15일까지 3주간 관광청 홈페이지 (www.new-caledonia.co.kr)를 통해 여름 이벤트를 진행하고, 1등 당첨자에게 4인 가족 여행권을 선사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이메일(event@new-caledonia.co.kr)로 우리 가족, 또는 가족 같은 가까운 사이 4인의 재미있는 여름 이야기, 가족끼리의 기억에 남는 즐거운 추억 이야기, 여름휴가 이야기, 구성원 소개 등을 자유

롭게 적어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8월 22일이다.

이와 함께 뉴칼레도니아 관광청은 에어칼린(www.aircalin.co.kr) 항공사와 함께 7월 말까지 라디오 사연 공모이벤트를 진행, 뉴칼레도니아 여행 기회를 제공한다.

MBC 라디오 FM4U의 오전 09:00~11:00 방송 ‘오늘 아침, 장윤주입니다’에 ‘떠나요 둘이서’란 타이틀로 하나가 아닌 너와 나, 둘을 의미하는 ‘짝’ 을 주제로 한 재미있고 감동적인 이야기 사연을 보내면 된다.

사연 응모는 MBC FM4U ‘오늘 아침, 장윤주입니다’의 인터넷 게시판을 통해 할 수 있다. 문의 info@new-caledonia.co.kr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