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새해 福 챙겨볼까!...여행·백화점상품권 증정 이벤트 풍성
상태바
새해 福 챙겨볼까!...여행·백화점상품권 증정 이벤트 풍성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9.01.03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팜투어 '카페 계약후기 이벤트' 실시

새해, 이벤트 참여하고 여행·백화점상품권 챙겨보자. 여행사들이 신년부터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 여행상품권은 물론 백화점 상품권, 여행 할인권 등 풍성한 경품을 쏟아내고 있다.

팜투어 계약후기 쓰면 100% 사은품 증정

허니문여행사 팜투어는 계약후기 이벤트를 실시하고, 팜투어 공식 카페(허니문 트래블)에서 자사의 허니문박람회 현장 방문 및 계약을 맺은 예비 신혼부부가 후기를 올리면 100% 사은품을 증정한다. 1등(1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을, 계약후기 2등(1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 준다. 또한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아메리카노 1매)을 각각 제공한다.

 

내일투어, 행운의 여행카드 뽑으면 여행 상품권 준다!

내일투어는 ‘2019년에 가장 이용해보고 싶은 여행상품’과 ‘가장 기대되는 여행명언’ 카드를 뽑으면 즉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행운의 여행카드 뽑기 이벤트’를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
경품으로는 △20~50만원 내일투어 여행상품권, △백화점 상품권, △기프티콘, △내일스토어&호텔돌핀스 할인쿠폰 등이며, 자사 회원 ID 당 1일 1회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즉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매일 밤 12시에 갱신된다.

하나투어 모하지 론칭 기념 투어·입장권 50% 할인

하나투어는 자유여행 오픈마켓 플랫폼 ‘모하지’ 론칭 기념으로, 국내외 인기 도시의 투어, 입장권, 교통패스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예약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최저가 1천원부터 1만원대까지의 초특가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