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동유럽으로 떠나는 여름휴가'
상태바
'동유럽으로 떠나는 여름휴가'
  • 오재랑 기자
  • 승인 2011.06.21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행박사, 7박 9일 동유럽 패키지 시판

[투어코리아=오재랑 기자] 여행박사(www.tourbaksa.com)에서 7박 9일 동유럽 패키지 여행을 선보였다.

이 상품은 독일, 체코, 폴란드, 슬로바키아, 헝가리, 오스트리아까지 6개국을 둘러보는 일정으로 8월 22일, 29일 출발하며 비용은 199만 원이다.

동유럽 7대 필수 여행코스

- 신의 휴양지로 불리울 만큼 대 자연의 신비로움을 그대로 간직한 동화속 마을이다. 청정하고 아름다운 자연이 조용한 마을을 살포시 감싸고 있어 평온한 분위기에 휴식을 즐기기 안성맞춤인 곳이다. 유럽의 허니문 지역으로도 유명하며 드라마 '봄의 왈츠'의 배경이 되었던 곳이기도 하다.

동유럽여행의 하이라이트 '프라하 야경' - 세계 3대 야경이자 동유럽 여행의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다. 드라마 '프라하의 연인'과 다수의 CF 배경으로도 선보였던 곳으로 여성분들에게는 동유럽여행의 로망이자 로맨틱 여행의 성지이다.

헝가리의 명물 '세체니 온천' - 로마시대부터 이어져 오는 역사 깊은 곳으로 바로크 양식으로 지어진 고풍스런 건물을 배경으로 온천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실내탕과 실외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수영복을 착용하고 자유럽게 이용할 수 있다.

유럽 3대 야경 '다뉴브강 유람선' - 중세시대의 장엄한 분위기를 경험할 수 있는 야간 크루징투어로 주간 투어와는 확실히 다른 아름다움을 느껴볼 수 있다.

이외에도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인 '소금광산;, '쉔부른 궁전', '아우슈비츠 수용소'도 한번을 꼭 방문해볼 코스다.


문의: 070-7017-2341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