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19 11:47 (화)
가을 도심 여행, 먹고 마시고 축제를 즐겨라!
상태바
가을 도심 여행, 먹고 마시고 축제를 즐겨라!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8.10.02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서울세계불꽃축제 기간 콘래드 서울 전경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엔 육해공의 진미를 맛보고 마시며 축제 분위기를 즐겨보자. 전국 방방곡곡 모두 다닐 여유가 없다면 서울 도심 호텔에서도 얼마든지 먹고 마시며 가을 잔치를 즐길 수 있다. 가을 여행객 마음을 사로잡을 미식, 축제를 테마로 한 프로모션들이 풍성하게 펼쳐진다.

* 서울세계불꽃축제로 가을 밤 낭만 만끽!

매년 수많은 인파가 몰려드는 ‘서울세계불꽃축제’. 이리저리 사람에 치이다 제대로 불꽃놀이를 즐기지 못할 수 있다. 10월 6일 단 하루 열리는 이 축제를 보다 여유롭게 즐기고 싶다면 호텔 패키지로 즐겨보자.

불꽃놀이 명당을 잡은 듯 호텔 레스토랑이나 객실에서 여유롭게 식사하며 샴페인 한잔과 함께 가을 서울 도심 하늘을 수놓는 불꽃 향연을 만끽할 수 있다.

콘래드 서울은 축제 당일 불꽃놀이 감상하며 저녁식사를 할 수 있는 ‘디너패키지’, 객실에서 프라이빗하게 불꽃놀이와 샴페인을 곁들일 수 있는 ‘샴페인 패키지’, 셰프가 만든 피크닉 세트를 들고 현장에서 불꽃놀이를 즐길 수 있는 ‘피크닉 패키지’ 등을 내놨다.

▲ 켄싱턴호텔 여의도

켄싱턴호텔 여의도도 ‘여의도 불꽃축제 패키지’와 ‘스페셜 디너 프로모션’을 축제 당일(10월 6일) 단 하루 선보인다.

서울드래곤시티의 ‘다이닝 코스’를 이용하면 축제 당일 탁 트인 파노라마 한강 뷰와 함께 서울세계불꽃축제를 제대로 즐길 수 있다. 글래드 호텔의 불꽃축제 패키지를 이용하면 객실에서 편안하게 불꽃놀이를 감상하며 낭만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다.

▲ 서울드래곤시티 서울세계불꽃축제 전경

* 호텔 축제로 즐기는 가을 정취

호텔에서 준비한 풍성한 가을 축제로 먹고 마시며 문화공연 즐기며 가을 정취를 만끽해보자. 선선한 가을 바람 맞으며 오색찬란 단풍으로 물든 가을빛 눈에 담으며 맛보고 마시며 즐기는 즐거움은 그 자체로 힐링이 된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가을 정취를 한껏 느낄 수 있도록 10월 14일까지 야외에서 ‘비어 & 와인페어’, ‘주류 무제한 세미 뷔페’, ‘글램핑 바비큐’ 등을 선보인다.

▲ 메이필드 호텔 와인페어 디오니소스

메이필드 호텔은 10월 6~7일 이틀간 야외 벨 타워 가든에서 ‘와인페어 디오니소스’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야외에서 가을 정취 한껏 즐기며 150여종 이상의 세계 우수 와인을 무제한으로 맛볼 수 있어 와인 애호가들에게 매년 사랑받는 축제로 자리 잡았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11월 30일까지 친구 또는 연인과 함께 호텔 근처에서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쉼심(休心)한 가을 나기-함께 쉼(休)’ 패키지를 내놔 가을소풍을 선물한다. 청명한 가을 날씨에 호텔 근처에서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명소를 소개하는 피크닉 가이드 맵부터 휴대가 편해 야외활동에 적합한 러버스 와인 2병(레드, 화이트)을 제공한다.

▲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