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0:41 (일)
“풍성한 추석 되세요”...한국관광공사,즐거운 한가위 행사 다채
상태바
“풍성한 추석 되세요”...한국관광공사,즐거운 한가위 행사 다채
  • 유규봉 기자
  • 승인 2018.09.18 0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케이스타일 허브 (K-Style Hub)에서 외국인관광객들이 본인들 이름의 한글캘리그라피를 체험하며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한국관광공사가 추석맞이 한가위 문화여행주간을 맞이해 풍성한 온오프라인 이벤트 한마당을 펼친다.

먼저 오늘부터 26일까지 국민 참여형 온라인 경품이벤트 ‘윷쾌한 고향 가는 길!’을 진행한다.

‘대한민국 구석구석’ 앱을 다운로드 참여할 수 있는데, 추석연휴 귀성길에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주유권’과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간식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편의점 상품권’, 전통시장 ‘온누리 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구석구석 앱’에서는 지역별 한가위 문화·여행 프로그램과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팔도 지역축제, 전국 주요 관광지 무료입장 및 할인 혜택 정보도 제공된다.

‘대한민국 구석구석 누리집’을 활용하면 ‘한가위 유용한 교통정보!’와 ‘한가위 문화여행주간’ 행사를 살펴볼 수 있다.

한국관광공사가 운영하는 서울 청계천로 ‘케이스타일 허브(K-Style Hub)’에선 오는 23~25일에 도심 속 명절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추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식품명인들의 송편만들기 시연과 함께, 추석음식과 관련된 재미있는 이야기를 들려주는 송편만들기 클래스, 서예작가의 한글캘리그라피, 한글파우치 만들기, 전통 머리 장신구 만들기 등을 체험할 수 있다.

추석 당일에는 윷놀이, 제기차기, 투호놀이 등을 즐길 수 있다. 청와대 사랑채에서도 팔씨름대회, 전통놀이 등이 함께 진행된다.

공사 광주전남지사에서도 추석맞이 행사가 풍성하다.

공사가 운영하는 4계절 캠핑장인 오시아노캠핑장(해남군 화원면 화봉리)에선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오시아노 추석연휴 캠핑페스티벌’이 펼쳐진다.

송편만들기, 달과 별자리 관측체험, 솜사탕체험, 버블체험, 매직 마술쇼, 레크레이션, 어린이인형극, 가족극장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