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찾아가는 ‘경기관광박람회’ 올해는 부산에서 열린다!
상태바
찾아가는 ‘경기관광박람회’ 올해는 부산에서 열린다!
  • 유규봉 기자
  • 승인 2018.03.08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를 쇼핑하라’주제로 4월 6~8일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

[투어코리아] 다른 지역으로 찾아가는 관광박람회로 눈길을 끌어온 ‘경기관광박람회’가 올해는 부산에서 오는 4월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열린다.

부산 벡스코에서 ‘경기도를 쇼핑하라’를 주제로 열릴 이번 박람회에는 경기도 25개 시·군 홍보관이 참가, 다양한 여행정보와 이벤트를 제공하며, 개그맨 임혁필이 펀타지쇼 공연 등을 선보인다.

 

2018 경기관광축제 홍보관, 막걸리 체험, 드라마 ‘태양의 후예’ 촬영지인 DMZ 캠프그리브스 홍보관, 관광업계 교류의 장이 될 경기관광설명회 등도 펼쳐진다.

동두천 소재의 공방들이 참여해 직접 물건을 만들고 체험할 수 있는 동두천 디자인 아트 빌리지관과 첨단기술을 즐길 수 있는 타임슬라이스, 4D 트릭아이, VR 관광지 체험도 만날 수 있다.

특히 지난해 온·오프라인 총 19억 5천만원의 판매고를 올린 경기관광박람회 대표 콘텐츠인 ‘경기그랜드세일’도 온·오프라인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박람회 현장에서 한국민속촌, 양평 블룸비스타, 고양 엠블호텔, 부천 로봇파크, 안성팜랜드, 포천 허브아일랜드 등을 할인가로 만날 수 있다.

지난해 대기줄만 100여m에 달하며 인기를 끈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이벤트는 올해 한국민속촌을 추가, 매일 100매씩 총 300매의 자유이용권을 이벤트를 통해 제공한다.

또 온라인에서는 티몬을 통해 경기도 주요 관광지 400여 곳을 쉽게 둘러보고 할인가로 구입할 수 있다.

박람회 현장 입장과 모든 프로그램은 무료로 즐길 수 있다.

한편, 경기관광박람회는 지난 2015년부터 경기도를 벗어나 타 지역에서 개최되고 있으며, 부산-광주-대구를 거쳐 올해 다시 부산에서 열린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