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로열 체크’로 클래식한 품격과 경쾌함을 동시에
상태바
‘로열 체크’로 클래식한 품격과 경쾌함을 동시에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1.05.25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 = 김현정 기자]최근 기존의 체크 패턴의 장점에 우아함과 멋스러움까지 갖춘 ‘로열 체크’가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품격과 스타일을 동시에 누리고 싶다면 ‘로열 체크’에 도전해보자.

‘로열 체크’는 인도 남동부 지방에서 짠 면직물이 여러 격자로 구성된 ‘마드라스 체크’와 체크패턴의 크기를 변형한 ‘빅 체크’ 등체크패턴의 다양한 변신을 꾀한 것으로 고급스러움과 품격은 물론 세련된 액티브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때문에 ‘로열 체크’로 스타일링 할 경우 필드 위 품격과 경쾌함을 갖춘 나만의 멋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닥스 골프는 브랜드 고유의 하우스 체크를 비롯해 이국적인 감성을 더하는 ‘마드라스 체크’, 큰 체크 패

턴이 경쾌하고 액티브한 ‘빅 체크’ 등이 적용된 다양한 아이템을 라인업해 인기를 모으고 있다.

특히 스카이 블루와 라이트 레드의 조화가 이국적인 ‘마드라스 체크’는 베이직한 컬러 디자인의 하의를 매치했을 때 필드 위 세련된 골프 스타일뿐만 아니라 휴양지에도 잘 어울리는 감각적인 멀티유즈 아이템이다.

또한 체크 패턴이 나이 들어 보여 꺼려졌다면 화이트 컬러를 기본으로 라이트 퍼플과 스카이 블루가 어우러진 우아한 ‘빅 체크’ 피케 셔츠를 활용하면 좀 더 경쾌하고 젊은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다.

LG패션 닥스 골프 브랜드 매니저 곽광일 부장은 “체크패턴이 기존의 올드하고 고전적인 형태에서 벗어나 세련되고 고급스러워지는 추세”라며 “이번 시즌 다양한 형태의 컬러로 변신 한 체크 패턴은 필드뿐만 아니라 일상복으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전했다.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