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백제문화제, 글로벌 명품 역사문화축제 만들기 ‘박차’
상태바
백제문화제, 글로벌 명품 역사문화축제 만들기 ‘박차’
  • 유경훈 기자
  • 승인 2018.01.12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주시, 창의적 콘텐츠 아이디어 31일까지 공모
▲ 백제문화제/ 사진제공=공주시

[투어코리아] 충남 공주시가 찬란한 백제의 역사와 문화를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원조 한류' 백제문화제를 글로벌 명품 역사문화축제로 자리매김 시키기 위해 다양한 아이디어를 공모한다.

이번 공모전은 700년 전 찬란했던 백제 역사와 문화를 창의적으로 표현한 차별화된 콘텐츠를 개발하기 위한 것으로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공모 분야로는 체험, 공연, 퍼레이드, 이벤트 등으로 내.외국인이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어야 한다.

공모 기간은 오는 31일까지이며 공주시청 홈페이지(www.gongju.go.kr) 공시·공고란에서 응모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후 공주시청 문화관광과에 직접 또는 전자우편(kyoung2350@korea.kr)으로 제출하면 된다.

공모된 아이어는 창의성, 실현가능성, 체계성 등을 평가해 당선작 1명에게 100만원, 우수작 2명에게 각 50만원, 가작 3명에게 각 30만원의 상금을 지급한다.

공모된 아이디어 중 우수한 아이디어가 없을 경우 당선작을 선정하지 않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공주시청 홈페이지 공시·공고란의 공고문을 참조하거나 문화관광과 관광축제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제64회 백제문화제는 ‘한류원조, 백제를 즐기다’라는 주제와 한류의 대표적인 상징인 ‘백제의 춤과 노래’를 부주제로 오는 9월 14일부터 22일까지 9일간 펼쳐질 예정이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