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이벤트 참여로 공짜 '마카오 여행' 행운 잡아볼까!
상태바
이벤트 참여로 공짜 '마카오 여행' 행운 잡아볼까!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7.08.11 1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일투어 마카오원정대, 씨트립 마카오체험단 모집
 

[투어코리아] 휴가도 막바지. 아직 휴가를 못가 아쉽거나, 다시금 휴가를 떠나고 싶지만 비용 부담으로 망설여진다면 공짜 여행 행운을 잡아보자. 내일투어와 씨트립이 ‘마카오 여행’을 무료로 떠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카오’하면 예전엔 카지노 먼저 떠올렸지만 최근엔 각종 화려한 공연 엔터테인먼트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호텔이 많아 가족여행객들이 즐겨 찾는 곳이다. 게다가 세계문화유산, 쇼핑, 먹거리 등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할 수 있는 즐길거리가 가득하다. 이동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는 짧은 비행거리도 장점이다. 마카오 공짜 여행 기회를 잡아보자.

내일투어, ‘마카오패밀리금까기 원정대’...다섯 가족 모집

가족과 함께 마카오여행을 떠나고 싶다면 내일투어가 마카오정부관광청과 공동으로 진행하는 ‘마카오패밀리금까기 원정대’를 눈여겨보자. 한 가족당(최대 3인) 240만원 상당의 마카오개별자유여행 상품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총 5가족을 오는 9월 3일까지 모집한다.

부모와 만 4세 이상의 자녀로 구성된 2~3인 이상 가족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단 3인 이상 시, 함께 여행을 하고픈 추가 가족 구성원에 대해서는 동반자 특가를 제공한다.

 

응모 방법은 지원자의 블로그 또는 SNS에 지원 동기와 여행할 가족 구성원 소개를 상세히 포스팅 한 뒤 내일투어 홈페이지에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단 지원 포스팅에 내일투어가 제시한 필수 키워드 #마카오금까기 #마카오가족여행 #마카오호텔 등을 반드시 삽입해야 한다.

여행을 다녀 온 후 ▲마카오에서 멋진 추억 남기기 ▲블로그 후기 최소 10건, 인스타그램 포스팅 최소 20건 ▲현지에서 촬영한 사진 제출 등의 미션도 수행해야 한다.

당첨자는 9월 8일에 내일투어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당첨자는 10월 10일 3박 5일의 일정으로 마카오를 여행하게 된다.

씨트립, 마카오 자유여행 체험단 6명 모집

씨트립코리아도 마카오관광청과 함께 2박 3일간 마카오 자유여행을 떠날 마카오 자유여행 체험단 총 6명을 오는 21일까지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고 개인 블로그를 운영중인 대한민국 성인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응모방법은 오는 21일까지 씨트립코리아 페이스북 계정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을 개인 SNS에 공유한 후, 공유한 URL과 마카오에 가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3일 씨트립 페이스북에 공지된다.

체험단으로 선정된 6명에게는 1인 왕복항공권과 특급호텔 2박 숙박권, 여행자 보험이 지원된다.

씨트립을 통해 본인이 원하는 날짜에 직접 호텔 및 항공을 예약할 수 있다. 여행기간은 9월 30일까지이며, 여행 후에는 총 5회에 걸쳐 자신의 SNS에 마카오 여행 준비 과정 및 후기를 업로드해야 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