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7-19 19:14 (금)
오션월드에서 즐기는 패밀리 풀파티 ‘푸드 판타지아’
상태바
오션월드에서 즐기는 패밀리 풀파티 ‘푸드 판타지아’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7.07.27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 여름 휴가철을 맞아 오션월드에서 어린이부터 노년층까지 모든 연령층이 좋아할 신개념 풀파티 ‘푸드 판타지아(Food Fantasy)’가 마련된다.

푸드를 테마로 한 파티로 오는 8월 15일까지 참신한 콘텐츠들을 만날 수 있다.

푸드 판타지아가 열리는 패밀리 풀 일대는 파티 기간 푸드 테마파크로 탈바꿈한다. 패밀리 풀 곳곳에 푸드 조형물들을 설치되고, 패밀리 풀에 놓인 도넛, 아이스크림, 과일, 프레첼 등 다양한 음식 모형 튜브 위에서 이색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가장 눈에 띄는 장소는 푸드 존. 열대 휴양지 간이식당에서 모티브를 얻어 꾸며진 푸드 컨테이너에 7272플레이트, 고피자, 듀피에, 말리부, 몽슈슈, 삐삣버거 등 최근 주목받고 있는 푸드 트럭과 외식브랜드 12곳의 대표 메뉴가 침샘을 자극한다.

불고기베이크, 삐삣버거, 냉파스타, 필리 치즈 스테이크, 부채살 스테이크 등 식사 메뉴는 물론, 도지마롤, 소프카롱 아이스크림 등 인기 디저트까지 맛 볼 수 있다. 시원한 말리부 파인, 엑스트라 콜드 음료도 준비돼 있다.

이달 28일 오후 5시에는 어쿠스틱 라이브 콘서트가 열린다. 음원 차트 1위를 독식 중인 헤이즈가 여름 저녁과 어울리는 라이브 공연을 펼친다. 푸드 판타지아는 오션월드 입장객이라면 누구나 무료입장 가능하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한다.

오션월드는 가족 고객을 위한 오션 패밀리 패키지도 함께 선보인다. △비발디파크 객실 1박 △오션월드 입장권 3인(대인 2명, 소인 1명) 또는 오션월드 입장권 4인(대인 2명, 소인 2명)으로 구성해, 객실에서 하룻밤 머무르며 여유롭게 푸드 판타지아를 만끽할 수 있다.

오크A동 패밀리 객실 선택 시, 3인 패키지 25만 8천원부터 4인 패키지는 29만 5천원부터다. 패키지는 8월 26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