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0:14 (금)
‘여름 휴가비’ 챙기는 알뜰 노하우? 여행사 특가 상품 노려라!
상태바
‘여름 휴가비’ 챙기는 알뜰 노하우? 여행사 특가 상품 노려라!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7.07.04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가철 맞아 여행사 특가·여행비 지원 이벤트 펼쳐
▲ 사진/ 씨트립 제공

[투어코리아]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알뜰 여름 휴가 계획’을 세우고 있다면, 여행사들의 특가 상품을 공략해보자. 기존 상품가보다 낮은 특가 여행상품을 이용해 떠난다면 ‘여름 휴가비’를 버는 기분이 들 수도 있다. 실제로 여행사들이 휴가비를 지원해주거나, ‘황금열쇠’를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까지 펼치며 여름휴가객의 발길을 유혹한다.

▲ 사진 괌 / 노랑풍선 제공

노랑풍선, 부산 출발 ‘괌’ 전세기 특가...최저 79만원 대

한국인들의 스테디셀러 여행지 ‘괌’을 전세기를 이용해 편안하게 게다가 저렴하게 떠나고 싶다면 노랑풍선의 ‘괌 전세기 특가 상품’을 눈여겨보자. 제주항공 왕복 항공권과 숙소로 구성돼 있는 에어텔 상품으로, 여름휴가 시즌인 7~8월 단 4회(△7/28 △8/1 △8/4 △8/8) 부산에서 출발한다. 특히 ‘특가상품’인 ‘괌 베이뷰 디럭스 실속 에어텔 5일’은 오후에 출발하는 일정으로 최저가 79만원대다.

웹투어, 노마진 특가..예약하면 황금열쇠까지?

웹투어가 노마진 특가로 여행상품을 선보이는 ‘황금열쇠 페스티벌’을 진행하고, 오는 17일까지 예약자 중 추첨을 통해 황금열쇠 1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행을 알뜰하게 다녀오고 나서 ‘황금열쇠’를 덤으로 챙길 수 있는 기회다.

이번에 선보인 여행상품은 ▲ 하와이 4박 6일 왕복항공권 479,000원~ ▲ 라스베이거스 4박 6일 항공+숙박 자유여행 679,000원~ ▲ 다낭 3박 5일 항공권 279,000원~ ▲ 오사카 3박 4일 왕복항공권 172,000원~ ▲ 제주 2박 3일 항공+숙박+조식+렌터카 자유여행 146,000원~ ▲ 울릉도 2박 3일 패키지 198,000원~ 등이다. 이번 여행상품을 KB국민카드로 결제 시 금액대별로 최대 20만원까지 할인해준다.

특히 황금열쇠 페스티벌의 여행 상품 예약자 둥 10명을 추첨해 황금열쇠 한 돈씩 총 10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7월 31일 월요일 웹투어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 사진 마이 카오락 / 내일투어 제공

내일투어로 푸켓·카오락 여행하면 30만원 휴가비 쏜다!

에메랄드 빛 해변의 청정자연, 이국적인 문화와 맛있는 음식들로 자유여행자들의 천국으로 불리며 전 세계 여행자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는 곳 ‘태국’으로 여름휴가를 떠나고 싶다면 내일투어의 푸켓·카오락 여행상품을 참고해보자.

내일투어가 푸켓, 카오락의 올인클루시브 상품을 출시하고, 30만원 상당의 휴가비(Vacation money)를 증정한다. 이 베이케이션 머니로 타이 푸드, 이탈리안 레스토랑, 맛사지&스파 등 호텔 내 각종 유료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어, 이를 이용해 휴가지에서 호사를 누릴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코끼리를 타고 울창한 숲을 탐험하는 정글 트래킹, 아름다운 물빛을 자랑하는 시밀란 섬 투어 등을 배케이션 머니를 이용해 즐길 수 있어 보다 풍성한 여행이 가능하다.

이번 여행 상품에 포함된 올인클루시브 리조트는 푸켓의 르 코랄 하이더웨이(LE CORAL HIDEWAY RESORT & SPA) 와 카오락의 마이 카오락(MAI KHAOLAK) 등이로, 이곳에 머물 경우 리조트 내에서 모든 식사를 포함한 소프트 드링크, 주류 등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 사진 태국 푸켓 리조트 '르 코랄 하이더웨이'/ 내일투어 제공

롯데제이티비 온라인전용 특가상품 출시

롯데제이티비도 온라인 전용 특가상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땡처리 항공권 ▲자유 에어텔 상품 ▲세미 패키지 상품 ▲패키지 여행상품 총 4가지로 구성돼 있다. 또한 매 월 21일마다 홀21데이(홀리데이)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홀21데이는 매 월 21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예약으로 진행된다. 특가 상품은 웹 및 모바일 홈페이지와 ‘롯데홀리데이’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몰디브 / 씨트립 제공

씨트립코리아, 유니온페이와 함께 전 세계 호텔 최대 12% 할인

씨트립코리아가 전 세계 호텔을 최대 12% 할인받을 수 있는 호텔 할인 프로모션을 카드사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과 함께 내년 1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역 제한 없이 전 세계 호텔에 모두 적용되며, 국내에서 발급한 유니온페이 신용카드를 소지한 씨트립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씨트립 홈페이지나 모바일앱에서 해당 프로모션 배너를 클릭하거나 이벤트 페이지로 바로 접속해 할인코드를 받아 호텔 예약 시 적용하면 된다. 소지카드 종류에 따라 일반 카드는 10%, 플래티넘 또는 다이아몬드 카드는 12% 할인률이 적용된다.

이와 함께 씨트립코리아는 7월 31일까지 인기 섬 휴양지 호텔 특가전을 진행한다. 이번 호텔 특가전은 제주도를 비롯해 오키나와, 발리, 푸켓, 코사무이, 보라카이, 사이판, 괌, 호놀룰루까지 총 9개 휴양지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별도의 할인코드 등록 없이 바로 할인가로 예약할 수 있다. 할인가로 예약한 호텔에서 숙박기간은 행사 기간과 동일한 7월 31일까지다.

한편, 씨트립은 호텔 및 항공 예약 시 해외 수수료 걱정이 필요 없는 KG이니시스 원화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국내외 호텔은 물론 항공 예약 시에도 국내전자결제가 가능하다.

▲ 사진 강원속초 라마다호텔 / 익스피디아 제공

익스피디아, 1박 2일 국내 여행 프로모션

익스피디아가 올 여름 국내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을 위해 ‘1박 2일 국내 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강원, 충청, 인천 등 서울에서 가까운 지역에 위치한 인기 호텔 총 61곳이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양양의 투와이 호텔, 이엘 호텔, 지오 리조트는 50%, 단양의 도고 글로리 콘도와 화성의 스타즈 호텔 동탄은 3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예약은 7월 14일까지 가능하며 여행 기간은 8월 31일까지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