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초특가로 떠나는 여행, 기분도 UP
상태바
초특가로 떠나는 여행, 기분도 UP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1.04.27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몰디브

가족의달 황금연휴를 앞두고 각 여행사들도 특가 여행상품 기획전을 열고, 소비자들의 여행충동을 자극하고 있다. 초특가 상품을 잘만 활용하면, 알차면서도 알뜰하게 여행을 떠날 수 있다.

하나투어는 초특가 기획전 ‘나는 특가다’를 진행, 북경여행상품을 19만9천원, 태국 방콕/파타야 여행상품을 29만9천원에 내놨다.


초특가 기획전의 여행 상품은 포함내역 등 기존 상품과 동일한 조건이지만 가격은 최대 95만원까지 저렴한 것이 특징이다.


‘초특가 베이징 4일’ 상품은 만리장성 케이블카 탑승, 북경 천지서커스 관람, 발마사지 체험 등의 일정으로 짜여져 있다.

또 모택동이 즐겨먹었던 요리 모가요리와 중국식 샤브샤브인 훠궈, 북경 오리구이 등 다양한 현지식을 제공하는 상품으로 기존보다 10만원 저렴한 19만9천원부터다.


미국 베스트셀러 상품인 ‘미서부 일주 7일’은 미서부를 대표하는 샌프란시스코, 라스베가스, 로스엔젤레스를 방문, 그랜드캐년, 요세미티국립공원 등을 둘러보는 상품으로 기존보다 40만원 저렴한 119만원부터다.


허니문의 추억을 다시 한번 느껴볼 수 있는 ‘메모리문’ 태국 푸켓 상품도 특가로 제공된다. 5월 8일과 22일, 29일에 출발하는 ‘메리엇 파통+반얀트리 디럭스빌라 6일’은 콧야드 메리엇 파통에서 1박, 반얀트리 디럭스빌라에서 3박을 하는 상품으로 파통 디스커버리투어, 싸이먼쇼, 전통마사지 등이 포함돼 있다. 과일바구니와 와인도 제공한다. 기존 가격보다 95만원 할인된 79만9천원이다.


이밖에도 ‘사이판 Day’ 기획전을 통해 사이판 PIC 리조트 골드카드 가족여행상품(성인 2명, 아동 2명 예약 기준)을 성인 1인에 64만9천원부터, ‘유럽 다다익선’ 기획전을 통해 6~7월 출발하는 유럽 소수단체고객을 위해 4, 8, 10명 이상 예약시 각각 팀당 40만원, 100만원, 150만원까지 할인해주기도 한다. 1577-1233


투어익스프레스도 2011년 가을 신혼여행객을 겨냥한 3S 몰디브 허니문 기획전을 선보이고, 조기예약커플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준다.

예약자 전원에게 특가로 제공하는 것은 물론 출발 4개월 전 예약시에는 커플당 20만원 추가로 할인해준다. 또 2인 스노클링 장비 또는 국내 게스트하우스 숙박 이용권, 커플 비치샌들과 기내용 목베개 등을 제공한다.

상품별로 리조트 3박 예약시 1박 추가 제공, 전일정 식사, 국내선 무료이용 등의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 몰디브로의 허니문 여행을 보다 저렴하게 떠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워터빌라 객실 바로 아래 펼쳐진 살아있는 산호와 아름다운 비치를 가지고 있는 코코팜보두히티 리조트 4박 상품은 특별 할인가인 204만9천원부터이며, 전 일정 조식과 왕복 스피드보트, 웰컴 칵테일과 스파클링 와인, 과일, 선셋 크루즈, 캔들라이트 디너, 허니문 침대 꽃장식, 코코팜 기프트 등이 포함돼 있다. 룸 타입에 따라 스파 10%할인 쿠폰, 인빌라 샴페인 조식 등의 혜택도 추가로 제공된다.


몰디브 샹그릴라 풀빌라 4박 상품은 194만9천원부터이며, 전 일정 조식·석식, 자전거·스피드보트 이용,

무동력 해양스포츠 무제한 이용 등이 포함돼 있다. 5박 이상 숙박시(4박 유료박+무료1박) 로맨틱 침대장식과 로맨틱 디너, 배쓰 세레머니 등의 허니문 특전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유럽여행을 떠나는 여행자라며 투어익스프레스는 스마트폰 전용 핀에어 초특가 이벤트를 참

고해보자.

이벤트 기간동안 투어익스프레스 국제선 예약 어플에서 핀에어 항공권을 예약시 취급수수료 면제, 삼성카드 결제시 3만원 즉시 할인, 투익캐쉬 최고 5만원 적립이 가능하다.

또한 투어익스프레스의 국제선 어플 이용시에는 허니문상품 및 여행상품 예약시 2%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안드로이드용으로 출시된 투어익스프레스 국제선 예약 어플은, 마켓에서 ‘투어익스프레스’로 검색하면 다운받을 수 있다. 모든 항공사의 전체 스케쥴을 실시간으로 조회, 예약 가능하고, 사용자정보, 최근검색기록, 예약 즐겨찾기 기능 등 편리한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있다. 예약내역이 투어익스프레스 홈페이지와 공유돼, 결제는 홈페이지에서 진행할 수 있다.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