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0:41 (일)
강릉 경포해수욕장 7월 1일 개장...‘바다향·솔향·커피향’으로 힐링!
상태바
강릉 경포해수욕장 7월 1일 개장...‘바다향·솔향·커피향’으로 힐링!
  • 유규봉 기자
  • 승인 2017.06.08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경포해수욕장 / 강릉시 제공

[투어코리아] 여름휴가철을 앞두고 강릉 경포해수욕장이 오는 7월 1일 개장한다.

경포해수욕장은 젊은 대학생들이 많이 찾는 동해안 대표 낭만 휴양지로, 여름이면 청소년 예술 축전, 썸머 페스티벌, 공군 블랙이글 에어쇼 공연, 야간 버스킹 공연 등 한 여름밤의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공연 이벤트들이 풍성하게 펼쳐진다.

한편, 강릉시는 ‘바다향·솔향·커피향’과 함께하는 휴양 강릉!을 슬로건을 내세우고 피서객 맞을 준비로 분주하다.

▲ 경포해수욕장 / 강릉시 제공

우선 8일 강릉 시청 2층 대회의실에서 피서객들의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강릉시 관계부서, 지역 해수욕장 운영위원장, 유관기관 관계자 등 약 8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7년 강릉시 해수욕장 운영’ 회의를 갖는다. 이날 회의에서는 24시간 종합 상황실 운영, 드론 인명구조대 운영, 해파리 방지막 및 이안류 감시 카메라 설치 등 피서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안전한 해수욕장의 운영에 대해 논의한다.

또한, 피서객의 만족도를 높이고자 탈의실, 샤워장, 휴대폰 무료충전기 설치, 해변도서관 운영 등 각종 편의시설을 정비하고, 백사장 모래교체, 해수인입관 이전, 야간 조명시설 설치 등을 통해 쾌적하고 청결한 해수욕장으로 관광도시 이미지를 제고에 나선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