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0:41 (일)
올 여름엔 고양시로 할인받아 탐험 하GO, 스탬프 찍GO 떠나자!
상태바
올 여름엔 고양시로 할인받아 탐험 하GO, 스탬프 찍GO 떠나자!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7.06.08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0일간의 GO고! 여행’으로 고양시 대표 박물과 최대 50% 할인

[투어코리아] 올 여름 고양시 여행이 즐거워진다. 아이들과 함께 하는 가족여행객들이 박물관 등 주요 관광지 입장료를 최대 50%까지 할인받아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고양시와 고양어린이박물관은 박물관 개관 1주년을 기념해 ‘80일간의 GO고(가자, 고양시)여행’ 프로젝트를 오는 8월 25일까지 실시하고, 고양시 대표 박물관, 미술관, 테마파크 등 14개 문화기관 입장료 할인 이벤트를 모바일 공식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펼친다.

 

이 기간 할인 받을 수 있는 곳은 ▲고양어린이박물관 ▲고양문화재단 ▲고양문화원 ▲고양 신한류홍보관 ▲고양 가와지볍씨 박물관 ▲국립여성사전시관 ▲항공우주박물관 ▲증권박물관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 ▲일산어린이천문대 ▲테마파크ZOOZOO ▲원마운트 등이다.

특히 ‘80일간의 GO고 여행’ 공식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해 여행하면 각 기관의 스탬프를 모을수록 더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4개 기관 중 3개 기관 이상 방문 시에는 한화아쿠아플라넷 일산 관람료가 최대 4인까지 30% 할인된다. 또 5개 기관 이상 방문 시 고양어린이박물관 1인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이처럼 14개 기관을 개별 방문하는 경우의 입장료와 비교했을 때 ‘80일간의 GO고 여행’ 프로젝트 이용 시, 약 30%이상 절감 효과를 볼 수 있는 셈이다.

또한 어플리케이션에서 보드게임 중 하나인 부루마블을 콘셉트로 ▲입장료 최대 50%할인 ▲무료체험 프로그램 제공 ▲길안내 서비스 제공 ▲황금열쇠(엠블호텔고양, 고양시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외에도 고양어린이박물관에서는 여름방학 동안 ‘80일간의 GO고 여행’ 부루마블 게임 이벤트가 진행되며 고양시티투어버스를 타고 참여기관을 방문하는 ‘GO고 키즈박물관투어’ 프로그램도 운영될 예정이다. 또한 오는 22일부터는 국내 어린이 박물관 최초 현대 예술사의 거장 안규철, 권오상, 하이브가 참여한 특별 기획전 ‘즐거운 하루, 오늘!’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특별 기획전시는 어린이뿐만 아니라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형으로 진행된다.

한편, ‘80일간의 GO고 여행’ 공식 애플리케이션은 안드로이드 기반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