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0:41 (일)
에이핑크 윤보미, 수원시 영상 홍보대사 위촉
상태바
에이핑크 윤보미, 수원시 영상 홍보대사 위촉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7.03.21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 수원 토박이 스타인 인기 걸그룹 에이핑크(Apink)의 멤버 윤보미가 국내외에 수원시를 알리는 영상홍보대사가 됐다. 위촉식은 21일 염태영 시장을 비롯해 제작사, 관련 공무원, 시민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수원시청 중회의실에서 열렸다.

▲ 염태영 수원시장과 수원시 영상홍보대사로 위촉된 걸그룹 에이핑크의 멤버 윤보미가 수원시 캐릭터 수원이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수원시 영상 홍보대사가 된 윤보미는 수원시 바이럴(입소문) 홍보 뮤직비디오 ‘수원하다!’에 출연하는 등 앞으로 1년 동안 수원을 국내외에 알리는 다양한 활동을 할 예정이다. 4월 수원 iTV, 시 공식 유튜브, 네이버 TV, 카카오TV와 SNS 등을 통해 동시 공개되는 수원시 홍보 뮤직비디오는 개그맨 유세윤이 직접 만든 광고제작사로 온라인 광고계에서 다수 히트작을 만든 ‘광고백’이 제작을 맡는다. 유세윤이 수원 CM송 작사, 연출 등 제작 전반에 걸쳐 직접 참여할 예정이다.

윤보미는 초·중·고등학교를 모두 수원에서 나온 수원 토박이로, MBC 예능 프로그램 ‘진짜 사나이’에 출연해 털털한 아이돌로 매력을 알렸고, 최근에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MBC)에서 태권도 3단의 씩씩한 소녀 이미지를 보여줬다. 또 배우 최태준과 함께 출연한 ‘우리 결혼했어요’(MBC)에서 사랑스러운 모습을 선보이는 등 왕성한 활동으로 대중의 인기를 얻고 있다.

위촉식에서 윤보미는 “어릴 때부터 수원에서 자라 학창시절의 모든 추억을 수원과 함께 해왔다”면서 “역사문화도시인 수원이 많은 이에게 사랑받을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