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2-25 00:44 (일)
5월엔 가족 여행 떠나요~
상태바
5월엔 가족 여행 떠나요~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1.04.13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정의 달 5월, 어린이날, 석가탄신일 등 황금연휴에 화창한 날씨까지, 여행을 떠나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계절이다.

실제로 황금연휴에 대한 기대감으로 5월 여행계획을 세우고 있는 사람도 증가추세인 것으로 나타났다. 모두투어에 따르면 황금연휴가 이어지면서 작년 대비 예약자 수가 30% 상승을 보이고 있다. 하나투어는 5월 출발하는 동남아 지역의 해외여행수요가 전년대비 약 30% 증가하며 타 지역보다 높은 비중을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여행 업계도 가정의 달을 겨냥, 각종 기획전을 마련하고 소비자들을 유혹하고 있다.


하나투어는 가족여행, 아동동반, 효도여행 등 세가지 테마로 구성된 기획전을 선보였고 자유투어도 대만 여행상품 기획전을 마련했다.

▲사진- 지우펀, 타이완관광청 제공

자유투어 ‘대만여행 기획전’

자유투어도 대만여행상품 기획전을 마련하고, 황금연휴에 적합한 3박 4일 일정의 상품을 선보였다.


‘[연휴에 떠나요] 대만+지우펀 온천욕/야류+화련 4일’ 상품은 기암이 늘어선 해변에 위치한 야류 지질공원을 둘러보고, 노천 연자구, 국립고궁박물관 등을 관광하며 가족, 친구와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이다. 상품가격은 69만9천원부터.


‘[연휴에 떠나요] 대만+지우펀 온천욕/야류+하루자유 4일’ 상품은 관광 일정 중 하루는 자유일정으로 즐길 수 있는 여행상품.

또 ‘[연휴에 떠나요] 5/4,7 저녁출발 단, 2회 타이페이 자유여행 4일’ 상품은 자유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가이드북과 대만지도, 파우치백, 기념볼펜, 네임텍과 여권커버를 제공한다. 다만 가이드가 별도로 없기 때문에 직접 교통정보와 일정들을 챙겨야 한다. 상품가격은 54만9천원부터. 02-3455-0005.

▲사진-고궁박물관, 타이완관광청 제공


하나투어, 가정의달 기획전

하나투어는 ‘가정의 달’ 기획전을 진행하고, 관련 상품을 5월 16일까지 예약한 고객에 한해 룸 업그레이드, 아동 반값 등 다양한 혜택을 준다. 또 5월 20일~22일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입장권을 제공한다.


하나투어는 ‘[가정의 달-5월 찬스] 기획전’을 통해 ‘싱가폴/바탐/플라이어 5일’ 상품, ‘요정의 호수 플리트비체, 동유럽 5국 9일’ 상품 등을 선보였다. 이 상품 예약시 룸 업그레이드, 과일바구니 등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하나투어 200만 마일리지, 로봇청소기, 접이식 자전거 등을 선물로 준다.


‘싱가폴/바탐/플라이어 5일’ 상품은 싱가폴 플라이어, 보타닉가든, 주롱새공원 등을 둘러보고 싱가폴 최대의 쇼핑지역인 오차드로드와 DFS 갤러리아에서 자유시간이 주어진다. 인도네시아 바탐도 관광한다. 가격은 89만9천원부터다.

‘요정의 호수 플리트비체, 동유럽 5국 9일’은 대한항공 크로아티아 자그레브 전세기를 탑승하는 상품으로 동유럽 여행의 핵심 3개국인 체코, 헝가리, 오스트리아와 함께 크로아티아의 플리트비체, 슬로베니아의 블레드호수, 포스토이나 동굴을 감상하는 일정으로 짜여져 있다. 상품가격은 399만원부터다.


‘[가정의 달-아동동반] 기획전’을 통해 여행 상품을 예약하면 동반아동 반값 할인 및 아동 고객에게 아동용 칫솔 세트를 제공한다. 또 중국은 ‘보물찾기 학습만화’, 괌은 ‘63시티 3D 영화티켓’ 등 지역별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로 떠나는 ‘수트라하버 퍼시픽 100배 즐기기 5일’ 상품은 쇼핑센터 방문이 없는 일정으로 성인 2명 예약시 동반하는 아동 1~2명은 성인요금의 반값이며 상품 가격은 99만9천원부터다. ‘[디즈니랜드호텔 이용] 홍콩 4일’ 상품은 홍콩 디즈니랜드에 위치한 디즈니 헐리우드 호텔에 1박 투숙하는 상품으로 82만9천원부터이며, 아동은 성인요금의 반값.


또 [가정의 달-효도/환갑] 기획전을 통해 환갑을 맞이한 고객에게 와인 1병을 제공한다. 또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2010/2011 우수여행인증상품인 ‘내나라여행’ 상품을 선물한다.


‘5성 호텔+화려한 특전 방콕/파타야 5일’은 5성급 호텔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기고 호텔씨푸드와 일식뷔페 등 5대 특식을 맛보며, 농눅빌리지에서 한정식 만찬과 민속쇼 등 단독파티를 열어주는 상품으로 94만9천원부터다. ‘노팁/노옵션, 앙코르왓 5일’ 상품은 만60세 이상의 부모님들을 위해 ‘1부모 1수양자녀’ 밀착 효도서비스가 제공되는 상품이다. 10명 이상 예약시 인솔자가 동행하는 상품으로 79만9천원부터다. 1577-1233


▲사진-야류, 여왕머리석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