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새해여행, 공짜로 떠나볼까!
상태바
새해여행, 공짜로 떠나볼까!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6.12.29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일투어, 중국 하이난 공짜 여행 및 ‘트레저헌터’ 모집
▲ 하이난 싼야 대동해/내일투어 제공

[투어코리아] 새해 여행을 떠나고 싶다면 여행사의 이벤트를 눈여겨보자. 여행 후 사진과 글을 쓰기를 좋아하는 이들이라면 이러한 이벤트를 잘만 이용하면 비용 부담 전혀 없이 무료 여행 기회를 잡을 수 있다.

하이난 공짜 여행 기회 잡아요!

내일투어는 에어부산과 공동으로 ‘하이난 금까기 원정대’ 5팀을 내년 1월 4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이벤트는 중국 하이난에서 멋진 추억을 만들고 싶은 블로그, 유튜브 등 온라인 매체를 성실하게 운영하고 있는 만 18세 이상을 대상으로 하며, 선발된 5팀의 원정대는 1인 65만원 상당의 개별자유여행 상품인 하이난 하이탕베이 쉐라톤 금까기를 체험할 수 있다.

 

선발된 원정대는 1월 18일부터 3박 5일 일정으로 하이난으로 여행하게 되며 ▲부산↔하이난(산야) 왕복 항공권 ▲최고급 5성급 쉐라톤 하이탕 베이 리조트 3박 ▲공항↔호텔 왕복 픽업 서비스 ▲전문 코디네이터 1:1 맞춤 상담 ▲추천 일정표 ▲1억원 여행자보험 ▲5만원 상당 중국어 회화 온라인 수강권 ▲여권커버, 네임택, 기내용 슬리퍼 제공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원정대에 선발된 이는 동반자 1인과 함께 떠날 수 있는데, 동반자는 149,000원의 특가로 같은 혜택을 누리며 하이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원정대가 이용할 세라톤 하이탕 베이 리조트는 지중해 양식을 모티브로 디자인된 럭셔리 리조트로 최고의 힐링을 선사한다. 550여개의 객실과 레스토랑, 바, 키즈클럽, 스파 등 최고급 호텔 부대 시설을 보유하고 있으며 품격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원정대 지원방법은 개인 블로그 또는 SNS에 하이난 금까기 원정대 이벤트 및 희망 여행 상품 소개, 원정대 도전 이유를 상세히 포스팅한 뒤 내일투어 홈페이지에 신청서를 작성하면 완료된다.

여행 후 ▲블로그 및 SNS에 여행 후기 최소 6개 이상 포스팅 ▲인스타그램 포스팅 20개 이상 ▲현지에서 촬영한 사진 이미지 및 동영상을 제출하는 등의 미션을 수행해야 한다. 당첨자는 1월 6일 발표한다.

한편, 동양의 하와이라 불리는 하이난은 연중 온화한 기후, 아름다운 해변과 중국의 문화유산 등 관광과 휴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여행지다.

 

내일투어 서포터즈 ‘트레저헌터’ 모집

내일투어는 내년 1월 15일까지 2017년 활동할 서포터즈 ‘트레저헌터’를 모집한다. 트레저헌터는 내일투어의 정규 객원 마케터로, 여행에 대한 글쓰기와 사진에 관심이 많다면 특히 적격이다. 개인 블로그 및 SNS에 ‘2017년 내가 가고 싶은 금까기’를 포스팅한 후 내일투어 홈페이지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황금 같은 여행의 보물 찾기’에 동참할 ‘트레저헌터’로 뽑히면, 내일투어 금까기를 이용해 해외 각지로 여행, 취재한 후 양질의 여행 콘텐츠를 생산하게 된다. 또한 이를 각자의 블로그와 SNS에 게시해 내일투어를 알리는 역할을 한다. 또한 해외 여행 후에는 취재 후에는 가이드북 ‘가출하기’ 시리즈 등 전문 여행 콘텐츠를 만드는 작업에 참여하게 된다.

트레저헌터에게 주어지는 혜택도 푸짐하다. 연 1회 이상 취재여행 제공은 기본이고, 활동 우수자를 선정해 금까기 100만원 상품권도 제공된다. 또 해외여행 시 본인 및 직계 가족은 특별 할인이 적용된다. 이외에도 트레저헌터 명함과 기념품, 내일투어 출간물을 증정하며, 내일투어 입사 지원 시 가산점을 받을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