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0:41 (일)
인천시티투어버스 속 캐릭터 찾고 선물 받자
상태바
인천시티투어버스 속 캐릭터 찾고 선물 받자
  • 유경훈 기자
  • 승인 2016.12.05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인천시티우어버스

[투어코리아] 인천의 주요 관광지를 순환하는 인천시티투어버스의 내부 랩핑 속에 숨어있는 인천시 각 군․구의 캐릭터를 찾아 찍은 인증샷을 SNS에 올린 뒤 보여주면 선물이 주어진다.

인천관광공사는 인천시 관내 주요 명소가 나와 있는 랩핑지로 내부를 단장한 인천시티투어버스를 새롭게 운행하면서 오는 6일부터 내년 2월 말까지 ‘시티투어버스 속 군구 캐릭터 찾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새롭게 단장한 시티투어버스 랩핑지는 송도국제도시와 섬, 영종도와 개항장, 경인아라뱃길과 강화도 6개 권역을 주제로 친근하고 깔끔한 스토리그래픽을 적용하고, 각 군․구를 대표하는 10개의 앙증맞은 캐릭터도  가미해 인천 관광명물로서의 상징성을 높였다.

▲ 인천시 군구 캐릭터 이미지 10개 모습. 인천시티투어버스의 내부 랩핑 속에 숨어 있는 것을 3개 이상 찾아 사진을 찍은 뒤 SNS에 올려 인증샷을 제시하면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인천시티투어버스는 총 6대가 각기 다른 디자인으로 내부를 단장해 관광지를 순환한다.

관광객들은 시티투어버스를 타고 이동하면서 랩핑지 속에 숨어있는 인천시 군․구의 대표캐릭터 3곳 이상을 찾아 찍은 인증샷을 SNS에 올린 뒤  제시하면, 인천역 관광안내소와 센트럴파크에 위치한 인천종합관광안내소에서 소정의 기념품을 선물한다.

선물은 인천관광 스토리 그래픽 퍼즐과 파우치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1일 선착순 15명에게 제공한다.

인천시티투어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시티투어 홈페이지, 인천의 각 관광안내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