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궁금한 해외여행 A부터 Z까지 ‘집사’에게 물어보세요!
상태바
궁금한 해외여행 A부터 Z까지 ‘집사’에게 물어보세요!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6.12.05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파크투어 ‘여행톡집사’ 출시
 

[투어코리아] 익숙치 않은 언어, 낯선 나라에서 예상치 못한 돌발 상황은 물론, 예상치 못한 일로 당황하게 되는 해외 자유여행. 이런 이들을 위해 실시간으로 모바일 메신저를 통해 출국부터 귀국까지 여행 중 생생한 관광정보는 물론 필요한 모든 도움을 제공해주는 여행 서비스가 나와 눈길을 끈다.

인터파크투어가 여행 A부터 Z까지 모든 것을 알려주는 ‘여행톡집사’를 출시한 것.

이번 여행톡집사 출시로 인터파크투어를 통해 해외 자유여행을 떠난 여행객들은 현지 비서를 둔 것처럼 보다 편리하고 안전한 여행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여행톡집사는 현지전문가와 인터파크투어 관리자, 같은 곳을 여행하는 자유여행자들과 365일 24시간 실시간 채팅이 가능하다. 현지전문가는 현지 날씨, 교통, 관광, 쇼핑, 음식점 추천 등 여행객의 질문에 적절한 정보를 찾아 현지에 있는 친구가 소개하듯 친근하게 알려준다. 또한 여행객의 상황에 알맞은 정보를 즉시 제공해 돌발 상황을 해결해주기도 한다.

가령 “지금 세일하는 아울렛은 어디인가요?”, “현지 음식이 입에 안맞아요, 한국인을 위한 음식점을 알고싶어요” 등을 문의하면 현지 전문가 및 인터파크투어 관리자가 적시에 가이드를 제시해준다. 길을 잃어버렸을 때 도시 여행톡방에 내 위치 전송을 하면 바로 최적의 길을 안내받을 수도 있다.

 

특히 여행톡집사는 같은 곳을 여행하는 자유여행자들간의 커뮤니티 공간을 마련했다는 점도 특징이다. 여행톡집사에서는 인터넷을 검색해서 나오는 획일화된 정보가 아닌 실제 여행을 하고 있는 여행자들이 직접 경험하고 전하는 현실적인 정보가 공유된다. 실시간으로 의견 교류가 가능해 최신 정보를 얻기에도 용이하며, 인터파크투어 예약정보가 있는 회원만 참여가능 하기 때문에 신뢰성 또한 확보했다.

여행톡집사 이용방법은 먼저 인터파크투어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은 후 여행톡집사 도시별 여행톡방으로 접속하면 된다. 인터파크투어의 항공·해외호텔·항공+호텔·자유여행 상품을 예약한 고객에 한해 출국일부터 귀국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현재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방콕, 싱가포르, 파리 등 자유여행객에게 특히 인기가 높은 11개 도시를 오픈했으며, 점차 전세계 주요 도시로 서비스를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인터파크투어 박진영 대표는 “개별자유여행으로 여행 패턴이 바뀌면서 여행에도 고객이 원하는 모든 것을 도와주는 컨시어지 서비스 필요성이 더욱 높아졌다”며 “보통 호텔에서 고객을 맞이하며 객실 서비스를 총괄하는 서비스나 그 사람을 의미하는 말로 사용되고 있는 ‘컨시어지’를 여행에 접목, 현지 비서를 둔 것 이상으로 편리하고 안전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여행톡집사’를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인터파크투어는 여행톡집사 출시를 기념해 12월 5일부터 오는 12월 3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행, 그땐 그랬지~’ 이벤트는 다이나믹했던 여행 에피소드를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 100만원권(2명), 여행상품권 30만원권(30명), 커피 기프티콘(100명)을 증정한다. 또 인터파크투어에서 선보이는 해외 자유여행 컨시어지 서비스 이름 맞히기, 여행톡집사 이용후기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이벤트 소식을 SNS에 공유한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