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0:41 (일)
‘드론 앵글에 잡힌 강원도’...드론 영상·사진 공모전 열려
상태바
‘드론 앵글에 잡힌 강원도’...드론 영상·사진 공모전 열려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6.08.08 1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 강원도가 ‘하늘에서 바라본 강원도 세상’을 담은 2016 드론 영상과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

강원도는 (사)한국드론협회와 공동으로 ‘뷰티플 강원도’를 주제로 11월15일까지 영상(30초 이내)과 사진 등 2개 분야로 나눠 공모한다. 공모전은 오는 8월8일 홈페이지 (www.beautifulgangwon.com)를 열고 공식 접수에 들어가며, 선정작 발표는 11월 순경에 있을 예정이다.

김용철 강원도 대변인은 “대한민국 관광의 1번지, 국민에게 힘을 주는 안식처인 강원도의 아름다운 모습을 하늘에서 바라보는 새로운 시선을 담은 좋은 영상으로 많이 표현되기를 기대하고 있다며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올해는 공모기간 중 온라인을 통해 네티즌 투표로 진행하는 인기상을 신설, 일반인들이 영상과 사진 투표에 참여하도록 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개최해 국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이끌어 낼 방침이다.

시상은 강원도지사상을 대상으로 영상 분야는 300만원, 사진 분야에는 100만원의 시상금이 지급되며 총 10개 작품에 약 10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선발된 작품은 공모전 홈페이지에 공개하고 우수한 영상이나 사진 자료를 확보하여 각종 홍보물 제작에 활용할 계획이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