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0:41 (일)
‘올림푸스 PEN 감성매뉴얼’ 발간
상태바
‘올림푸스 PEN 감성매뉴얼’ 발간
  • 오재랑 기자
  • 승인 2011.02.22 1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저들이 직접 만든 ‘실 생활형 카메라 교본’ 나왔다

올림푸스한국(www.penstyle.co.kr)은 카메라 PEN 유저들과 공동 제작한 카메라 매뉴얼 북 ‘올림푸스 PEN 감성매뉴얼을 출간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올림푸스 PEN 감성매뉴얼’은 PEN을 사용하고 있는 10만 유저 중 PEN 카메라의 열성 마니아들의 모임 중 하나인 ‘라이프스케치(http://cafe.naver.com/witholy)’ 카페 회원들의 주도 하에 제작됐다.

때문에 기술적인 내용으로 일반인에게 다소 어려웠던 기존 매뉴얼 북과는 달리, ‘기본적인 카메라 사용법’, ‘펜 100% 활용기술’, ‘잡지화보 같은 사진을 찍는 TIP’, ‘나만의 PEN카메라 꾸미기’, ‘수동렌즈를 포함한 렌즈선택요령’, ‘아트필터 활용법’, ‘PEN 초보자 질문 모음집’ 등 초보자의 눈높이 맞춰 쉽게 배울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상황에 맞는 다양한 사진 위주라 사진집으로 ‘보는 재미’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텍스트와 이미지로 표현되기 어려운 카메라 세팅법 등은 ‘QR코드’를 통해 동영상으로도 쉽게 배울 수 있다.


매뉴얼 북 가격은 1만 4천 원이며, 판매 수익금은 유니세프한국위원회의 ‘저개발국 아이들을 위한 영양식, 깨끗한 물, 생명의 물 사업’에 기부될 예정이다.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