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아시아나 ‘더 차일드’ 서비스, 머큐리 상 수상
상태바
아시아나 ‘더 차일드’ 서비스, 머큐리 상 수상
  • 오재랑 기자
  • 승인 2011.02.18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나항공의 ‘더 차일드(The Child)’ 서비스가 17일 프랑스의 니스(Nice)에서 열린 국제기내식협회(International Travel Catering Association, ITCA) 주관 ‘2010 머큐리 상’ 시상식에서 기내 서비스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더 차일드’서비스는 지난 2008년 7월부터 호주 및 동남아노선에 탑승한 6세에서 10세 사이의 어린이 탑승객들에게 제공하는 특별 서비스로, 기내 풍선 아트, 종이 공작, 과자 굽기, 승무원과 함께하는 기내 투어, 어린이용 도서 전달 등 다양한 내용으로 구성돼 있다.

‘머큐리 상’은 매년 전 세계 항공사들로부터 각 항공사의 특화된 서비스를 출품 받아 ITCA가 수여하는 상으로,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서비스와 서비스품질 그리고 내·외부 고객만족도를 종합 평가해 수상작을 선정한다.


아시아나는 일대일 서비스를 통해 어린이 고객들이 제한된 기내환경에서도 즐겁게 여행할 수 있도록 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아 대상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한편, 아시아나는 지난 2003년 ‘플라잉 매직서비스’, 2005년 ‘세계 고유의상 패션쇼’, 2006년 ‘영양 쌈밥’, 2008년 ‘차밍서비스’를 통해 머큐리 상을 수상한 바 있다.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