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0:41 (일)
롯메면세점서 상품 구매하고 호주 멜버른 여행 기회 잡아요!
상태바
롯메면세점서 상품 구매하고 호주 멜버른 여행 기회 잡아요!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5.12.02 1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주 멜버른 슈퍼파워 원정대 모집

[투어코리아] 호주빅토리아주관광청과 호주정부관광청이 롯데면세점과 공동으로 ‘호주 멜버른 슈퍼파워 여행’ 이벤트를 내년 1월 7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롯데면세점 전점(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 부산점)에서 1달러 이상의 상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은 호주 멜버른을 4박 6일동안 여행할 수 있는 ‘멜버른 슈퍼파워 원정대’에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10인의 원정대 당첨자에게는 올림푸스 최신형 카메라도 상품으로 함께 제공된다.

 

특히, 슈퍼파워 원정대가 떠나는 3월에는 세계적인 맛의 축제 ‘멜버른 푸드앤와인 페스티벌’이 열리는 시기이다. 이때는 도시 전체가 음식, 와인, 커피 등을 함께 즐기는 큰 축제의 장으로 변모한다.

원정대는 축제분위기를 즐기며 하루 저녁에 3군데의 레스토랑을 돌며 다양한 맛을 보는 ‘크롤 앤 바이트’ 만찬을 즐길 예정이다. 또한 한국과 계절이 반대인 호주에서, 늦여름의 자유로움을 만끽하며 서핑을 배우거나 트래킹을 하는 레포츠 일정도 포함된다.

뿐만 아니라, 원정대에게는 멜버른 여행에 앞서 사진 강습을 받는 특별한 시간이 주어진다.

여행에서 찍은 사진들은 추후 올림푸스 이미지 공유 커뮤니티 올림푸스피어 및 삼성동 갤러리 펜(PEN)에서 전시될 예정이다. 원정대 당첨자 발표는 내년 1월 19일이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