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0:41 (일)
CGV 영화보고 ‘세이셸’ 기회 잡아요!
상태바
CGV 영화보고 ‘세이셸’ 기회 잡아요!
  • 오재랑 기자
  • 승인 2015.11.20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이셸관광청-CGV 공동프로모션, ‘세이셸 여행권’ 증정

[투어코리아] 세이셸관광청은 CGV 고객들을 대상으로 ‘CGV 무비마일리지 페스티벌, 영화로 떠난 여행 어디까지 가봤니?’ 무비마일리지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CGV가 상영한 30편의 화제작 관람을 통해 적립한 1000포인트에서 최고 2만5000포인트의 마일리지를 사용, 응모할 수 있다.

 

최고 경품인 ‘2인 세이셸 3박6일 여행권(1천만원 상당)’은 ▲ 세이셀 2인 왕복 항공권 (에티하드항공) ▲ 5성급 럭셔리 리조트인 콘스탄스 에필리아 리조트 숙박(3박, 2인1실), ▲ 공항-리조트 간 전용 교통편이 포함돼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CGV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세이셸관광청 한국.일본사무소 김빛남 소장은 “세이셸에 대한 국내 여행객들의 관심이 높아진 만큼, 많은 분들이 세이셸을 실질적으로 여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세상 어디에도 없는 천국, 세이셸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윌리엄 왕세손, 오바마 대통령 등 유명 인사들이 즐겨찾 는 여행지, 세이셸은 인도양의 섬나라로, 우리 나라에서도 가장 떠오르는 신혼여행지, 가족단위 에코여행지로 주목 받고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