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0:41 (일)
싱가포르 독립50주년 콘테스트 참여하고 여행 기회잡자!
상태바
싱가포르 독립50주년 콘테스트 참여하고 여행 기회잡자!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5.10.19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싱가포르관광청, 독립50주년 기념 글로벌 콘테스트 실시

[투어코리아] 싱가포르관광청은 싱가포르 독립50주년을 맞아 오는 12월 6일까지 글로벌 콘테스트 ‘싱가포르 인바이트(Singapore Invites)’을 진행하고, 싱가포르 여행 기회를 제공한다.

콘테스트에 참여하려면 많은 사람들과 함께 나누고 싶은 싱가포르에 대한 흥미로운 일화, 싱가포르에 가고 싶은 이유, 싱가포르에서 경험하고자 하는 것들을 담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리고 #SingaporeInvites 및 거주 국가를 해시 태그를 하면 된다(#SingaporeInvites, #Korea). 또 홈페이지(www.yoursingapore.com/singaporeinvites)를 통해 신청서를 접수할 수 있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떠나는 싱가포르 여행의 기회를 제공한다.

싱가포르관광청 애슐린 루(Ashlynn Loo) 한국사무소 소장은 “‘싱가포르 인바이트’는 사람들의 인연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들로부터 영감을 받아 기획됐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소중한 사람과의 여행을 꿈꿔 왔던 사람들이 싱가포르에서 잊지 못할 특별한 시간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싱가포르 인바이트’ 프로젝트에 앞서 싱가포르관광청은 오랫동안 만나지 못했던 친구와 싱가포르에서 재회하게 된 일화 등 소중한 이들과의 따뜻한 이야기들을 수집해 영상으로 제작했으며, 해당 영상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하고 있다. 

한국에서는 제국의 아이들 멤버이자 배우로 사랑 받는 박형식이 남성 패션잡지 아레나 옴므의 화보 촬영차 싱가포르를 방문해 현지 음식 및 나이트라이프를 즐기고, 관광 명소를 방문하는 등 싱가포르에서 함께하고픈 경험을 영상으로 담아냈다. 박형식의 싱가포르 촬영 영상은 싱가포르 인바이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