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0:41 (일)
한국관광공사,중국 고소득 여성 VIP고객 방한상품 설명회 개최
상태바
한국관광공사,중국 고소득 여성 VIP고객 방한상품 설명회 개최
  • 이태형 기자
  • 승인 2015.10.12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중국공상은행 여성 VIP 고객 대상 방한 상품 상담 모습

[투어코리아] 한국관광공사 베이징지사(지사장 박정하)는 중국 최대의 국유상업은행인 중국공상은행과 공동으로 고소득 여성 VIP 고객 대상 맞춤형 방한 상품을 개발, 지난 11일 베이징 JW메리어트 호텔에서 중국공상은행 VIP 고객 100여명을 초청해 상품 설명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설명회에서 소개된 방한 상품은 주로 중년층 여성 대상의 기미, 주름제거 등과 같은 미세 성형과 건강검진, 국내 인기 연예인 및 여성 VIP들이 애용하는 유명 스파, 미용실, 백화점 1:1 쇼핑 서비스 등으로 구성됐다.

이 상품은 특급호텔 숙박 및 건강을 소재로 한 전통 한정식과 고급 막걸리 체험 일정 등이 포함된 4박 5일 일정으로 가격은 300만 원대 이상이다.

이번 설명회에 초청된 여성 고객 100여명은 중국공상은행 플래티늄 카드 소지자들로, 해당 카드 발급을 위해서는 은행 구좌에 현금 잔고가 최소 한화 1억 원 이상 되어야 한다.

현재 중국 전역에는 플래티늄 카드가 약 150만장 정도 발급된 것으로 알려졌다.

한국관광공사 박정하 베이징지사장은 “국내 인기 연예인 및 여성 VIP들이 선호하는 항목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중국 여성 대상의 고품격 맞춤형 상품과 접목시키는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