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엠블호텔 고양, 맛있는 추석 이벤트
상태바
엠블호텔 고양, 맛있는 추석 이벤트
  • 조민성 기자
  • 승인 2015.09.15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 한가위를 맞이해 엠블호텔 고양에서 맛 ‘있는 추석!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1일부터 10월 4일 사이 엠블호텔 레스토랑을 이용하면서 촬영한 사진을 본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된다.

이벤트 이용방법은 먼저 레스토랑 음식사진이나 음식과 함께 찍은 사진, 또는 레스토랑 전경 사진 등을 찍는다. 둘째 필수 해시태크 #엠블호텔 #엠블미션 #이용한 레스토랑명을 걸어서 올린다. 셋째 업로드한 인스타그램 링크 주소를 엠블호텔 공식 페이스북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남긴다.

이벤트 당첨 발표는 10월 12일 엠블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지하며, 경품은 1등 이그제크티브 스위트 객실 이용권 1명, 주니어 스위트 객실 이용권 1명, 슈페리어 객실 이용권 3명을 선별해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엠블호텔 킨텍스 홈페이지(http://www.mvlhotel.com/goyang) 또는 https://www.facebook.com/THEMVLGOYANG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 비발디파크 폴인 어쿠스틱 페스티벌

오는 19~20일 양일간 홍천 비발디파크 잔디광장 특설무대에서 올해로 4회째를 맞는 ‘폴인 어쿠스틱 페스티벌 2015’이 개최된다.

페스티벌은 잔디밭에서 아름다운 음악을 들으며 소중한 사람들이 함께 소풍을 즐기면 된다.

 

이런 컨셉의 분위기를 더욱 풍성하게 하기 위해 비발디파크에서는 폴인 어쿠스틱 도시락 패키지를 출시했다.

가격은 러블리한 음악에 푹 빠져 맛을 음미하는 런치박스 도시락 2인용과 폴인 어쿠스틱 티켓(1일권 토/일 중 택일) 2매를 포함해 7만6천이다.

런치박스 구성은 샐러드, 샌드위치, 과일 3종, 파티시에쿠키 2개+delicious 보틀 증정품이 들어 있으며. 런치박스 수령은 Snack House(스낵하우스) 가능하다.

판매기간은 오는 17일까지이며,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스페셜 기프트 바디워서도 제공된다. 폴인 어쿠스틱 페스티벌은 무료 셔틀버스를 이용하면 즐길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daemyungresort.com/vp) 또는전화(02-721-7780)하면 안내해 준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