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0:41 (일)
한국인의 워너비 휴양지 ‘제주’에서 힐링 하세요!
상태바
한국인의 워너비 휴양지 ‘제주’에서 힐링 하세요!
  • 오재랑 기자
  • 승인 2015.09.14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 “천혜의 자연환경과 독특한 민속문 화가 살아있는 ‘제주’에서 마음의 여유를 찾고 충분한 힐링으로 행복한 삶을 누리세요.”

지난 11일 개막, 오늘(14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부산국제관광전에 참가해 ‘힐링’을 테마로 제주의 다채로운 관광매력을 알리며 관광객 유치에 적극 나서고 있는 제주특별자치도관광협회 영남권홍보사무소 문명호 소장은 이 같이 제주의 매력을 전하며 올 가을 힐링 여행지로 제주를 추천했다.

 

박람회장에 마련된 제주 홍보 부스에서는 제주 여행정보 블로그와 제주여행정보포털(www.hijeju.co.kr)을 소개했다.  또한 제주관광홍보자료, 기념품(제주초콜릿), 부채 등을 박람회 참가자들에게 나눠주며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 제주도 내 관광지 정보 홍보에 나섰다.

뿐만 아니라 더 많은 참여와 관심을 끌기 위한 경품 추첨 행사도 마련됐다. 경품이벤트 참여 방법은 제주홍보부스에서 받은 경품권에 이름과 연락처를 적어 넣으면 된다. 경품은 부산제주왕복항권권(1명), 특급호텔 숙박권(1명), 감귤와인(10명) ,관광지무료입장권, 기념품(50명) 등이다.

문 소장은 제주 추천여행지로 세계자연우네스코에 등재된 성산일추봉, 가을 등반을 위한 한라산, 제주에 억새가 많이 피어있을 380여 개의 제주오름 등을 꼽았다. 또한 타 지역에서 볼 수 없는 특별한 도내 관광지, 서귀포잠수함을 통해 바다 속 구경하기 등 다양한 볼거리, 체험거리 등을 소개했다.

▲ 김희철 서귀포잠수함 영업팀장, 제주특별자치도관광협회 영남권홍보사무소 문명호 소장

서귀포잠수함은 1988년도에 아시아 최초로 핀란드에서 건조한 잠수함으로 유네스코 생물권 보존지역인 서귀포 문섬 해저를 관람할 수 있는 특별한 잠수함이다. 잠수함이 두 대가 있으며, 이 잠수함은 최장 무사고 운항시간을 보유한 잠수함으로, 기네스 세계기록에도 인증된 잠수함이다.

잠수함을 이용해 해저 10m에 다양한 해조류와 해저 20m의 물고기떼와 다이버쇼, 해저 30m는 연산홍 군락지를 볼 수 있고 해저 40m에서는 제주 유일의 신비의 난파선을 관람할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