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허니문 선호 여행지 TOP3 ‘하와이’
상태바
허니문 선호 여행지 TOP3 ‘하와이’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5.09.14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투어 9월 추천 여행지로 ‘하와이’ 선정

[투어코리아] 매년 예비부부들의 선호 허니문 여행지 TOP3 ‘하와이’를 하나투어가 9월 ‘이달의 추천여행지’로 선정했다. 이에 9월 한달 간 하나투어 하와이 상품을 예약하는 이들은 각종 할인혜택과 특전을 제공받게 된다.

하와이는 연중 온난한 기후에 아름답게 보존된 자연환경, 그리고 다양한 즐길거리까지 휴양지의 3요소를 모두 갖춘, 전세계인들로부터 각광받는 휴양지다.

▲ 오아후

그 중에서도 특히 우리나라 사람들의 사랑이 각별한 편인데, 매년 예비부부들의 선호 허니문목적지 TOP3에 이름을 올리고 있을 뿐만 아니라, 관광과 휴식을 목적으로 친구 혹은 가족들과 함께 하와이를 찾는 수요도 지속적으로 늘고 있다.

하나투어는 홈페이지 이달의 추천여행지 기획전을 통해 하와이 패키지와 허니문, 자유여행상품을 각각 특가로 선보였다.

와이키키 번화가 중심에 위치한 ‘와이키키 리조트’를 이용하는 6일짜리 패키지상품은 99만 9천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해당 상품을 비롯한 패키지상품 예약 고객에게는 하나투어 20만 마일리지를 적립해 주고, 상품에 따라서는 ‘하와이언 소금세트’, 하와이 전통악기 ‘우크렐레’도 추가로 제공한다.

139만원부터 예약 가능한 6일짜리 허니문상품도 특전이 다양하다. 12월 이후 출발하는 상품의 경우 예약커플당 20만원을 할인해주며, $120 상당의 식사권과 현지 유심칩, 리조트 조식 비용도 제공된다. 이밖에 에어텔이나 배낭여행, 현지투어, 렌터카나 호텔만 예약하는 자유여행객들도 각각 할인된 가격으로 상품을 예약하고,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해당 기획전에서는 하와이의 검증된 먹거리, 쇼핑정보와 더불어 6개 제각각 매력을 가진 섬의 특징과 주요 여행지, 여행 팁을 찾아볼 수 있다. 아울러 신혼부부와 가족, 친구들과 함께할 때 즐기기 좋은 추천여행코스도 확인 가능하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