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0:14 (금)
세계 최고 호텔에서의 하룻밤!
상태바
세계 최고 호텔에서의 하룻밤!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5.08.10 1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행사 ‘익스피디아’ 선정 세계 호텔 ‘탑 10’

[투어코리아] 세계 최고 호텔에서의 하룻밤은 모든 여행자들의 로망이다. 그렇다면 여행자들은 세계 유수 호텔의 어떤 면에서 만족감을 느낄까. 경쟁력 있는 가격, 수준 높은 서비스, 깔끔한 어매니티,아름다운 풍광, 관광지와 근접한 지리적 장점 등등. 저마다 만족하는 부분이 다를 것이다.

그래서 살펴봤다. ‘익스피디아’의 숙박평가 프로그램 ‘인사이더스 셀렉트’가 여행자들의 200만 건의 호텔 후기를 바탕으로 좋은 평가를 받은 호텔들이 어디인지. 5.0점 만점 중 최소 4.7점 이상의 고객 리뷰 평점을 획득한 650개의 호텔 가운데 익스피디아가 선정한 최고의 호텔 ‘탑 10’을 소개한다.

▲ 로얄 팜스 호텔

1 이번 ‘익스피디아 인사이더스 셀렉트’의 평가에서 최고의 호텔로 꼽힌 곳은 버뮤다의 4성급 호텔인 ‘로얄 팜스 호텔’이다. 버뮤다의 펨브룩에 자리한 ‘로얄 팜스 호텔’은 버뮤다 국립 미술관, 버뮤다 시청 등 주요 관광지를 도보로 이동할 수 있는 거리에 위치해 지리적 장점을 갖추고 있다. 여기에 호텔의 야외 수영장은 호텔의 럭셔리함을 완성시켜줄 만큼 아름답게 꾸며져 있어 투숙객이라면 반드시 이용해봐야 한다. 해변가, 쇼핑몰, 레스토랑 등지로 이동할 수 있는 버스 정류장이 호텔에 가깝게 위치하고 있다. 가격은 9월 초 기준 44만2,000원 대.

2 크로아티아 두브로브니크의 구 시가지에 위치한 ‘세렌가 아파트먼츠’. 이 호텔은 로맨틱한 내부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마린 드리지츠의 집, 프란체스코회 수도원, 오노프리오 분수, 올란도 기둥 등 유명 관광지까지 도보로 이동이 가능해 지리적 장점을 갖추고 있다. 가격은 16만1,000원 대.

▲ 세렌가 아파트먼츠

3 코스타리카에 위치한 ‘푸밀리오 마운틴 & 오션 호텔’. 이 호텔은 코스타리카에서 가장 인기 있는 해변 도시 중 하나인 하코에 위치에 있다. 특히 하코 시내 메인에 위치한 것이 아닌 열대 우림 지역에 자리하고 있어 조용한 휴식시간을 즐길 수 있다. 또 코스타리카 퍼시픽 공원 열대우림 어드벤처, 캐노피 비스타 로스 수에노스 어드벤처 공원 등과 같은 다양한 어트랙션들과 가까이 위치하고 있어 휴식 이상의 여행을 원하는 여행객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가격은 12만6,000원 대.

▲ 푸밀리오 마운틴 & 오션 호텔

4 미국 덴버의 ‘울리 클래식 스위트 호텔’. 호텔 주변 10km내의 거리에, Aurora Sports Park, 어린이 병원, 콜로라도 병원 대학, Aurora 역사 박물관 등이 있다. 내부에 레스토랑이 있고, 금연 호텔이다. 실내 풀장과 24시간 피트니스센터가 있다. 무료 조식이 포함돼 있다. 공공장소에서 무료 wifi가 제공된다. 무료 셀프 주차가 가능하고, 무료 공항버스 셔틀을 운행한다. 24시간 비즈니스 센터와 컨퍼런스 룸을 사용할 수 있다.

▲ 울리 클래식 스위트

190개 룸을 보유하고 있고, 모든 룸이 몸을 푹 담글 수 있는 큰 욕조, 무료 wifi를 제공한다. 유선 인터넷도 제공된다. 위성 TV를 볼 수 있는 평면 스크린 TV도 있다. 가격은 19만4,000원 대.

5 일본 홋카이도의 ‘도미 인 삿포로 애넥스 호텔’. 걸어서 15분 내로 오도리 공원, 구 훗카이도 도청사 건물, 시계타워에 접근이 가능하다. 레스토랑, 사우나, 한증탕이 있다. 공공 장소에서 유선 인터넷 제공되며, 무료 기차역 픽업 서비스 등도 제공된다. 156개 룸이 있으며, 냉장고, 베개 메뉴, TV가 비치돼 있다. 가격은 14만 원대.

▲ 도미 인 삿포로 애넥스

6 영국의 ‘B+B 에든버러호텔’. 이 호텔은 도보로 15분 내에 세인트메리 성공회성당, 스코틀랜드 국립 현대미술관 등 주요 관광지로 이동할 수 있어 지리적 장점을 갖추고 있다. 고풍스러운 인테리어가 인상적인 식당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조식의 수준도 훌륭해 많은 여행객들이 진정한 B&B가 무엇인지 느낄 수 있다. 가격은 17만6,000원 대.

▲ B+B 에든버러

7 이탈리아 피렌체에 위치한 ‘호텔 파노라마’. 가족 여행객들에게 알맞은 호텔로, 다양한 베이커리 종류가 제공되는 조식이 훌륭하다. 특히 식당의 주변 경관이 매우 아름다워 여행 기분을 한껏 낼 수 있다. 도보로 15분 거리에 산 마르코 수녀원, 산타 마리아 노벨라 성당 등 주요 관광지가 위치하고 있어 지리적 장점이 있다. 가격은 12만2,000원 대.

▲ 호텔 파노라마

8 태국 코사무이의 ‘산티야 코팡안 리조트 & 스파’. 반타이의 해변에 위치한 5성급 해변 리조트로, 풀서비스 스파를 이용할 수 있어 오롯이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아름다운 해변에서 스노쿨링 등의 다양한 수상레포츠를 즐기고자 하는 여행객에게 알맞다. 목조로 지어진 호텔 내부 인테리어가 주변 경관과 어우러져 마치 정글 속에서 하룻밤을 보내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가격은 14만 원 대.

▲ 산티야 코팡안 리조트 & 스파

9 일본 오키나와에 위치한 ‘호텔 오리온 모토부 리조트 & 스파’. 세계 최대 규모인 오키나와 츄라우미 수족관부터 해양 엑스포 기념공원 등 유명 관광지를 도보로 이동할 수 있다는 지리적 장점이 있다. 모던한 호텔 인피니티풀은 물론, 아름다운 에메랄드 빛 오키나와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풀서비스 스파와 같은 부대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 가족 단위 여행객이 이용하기 알맞다. 가격은 37만7,000원 대

▲ 호텔 오리온 모토부 리조트 & 스파

10 벨기에의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웨인브루게 호텔’. 유네스코 문화 유산으로 지정된 ‘북쪽의 베니스’ 브뤼헤까지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는 셔틀버스가 상주해 있으며, 깔끔하고 모던한 내부 인테리어와 유러피언 스타일의 외관이 인상적이다. 다양한 종류의 치즈와 베이커리류를 기본으로 하는 맛있는 조식이 특히 인기다. 가격은 12만 원 대

▲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웨인브루게

한편, 국내에서는 서울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센터’와 제주도 ‘켄싱턴 호텔 제주’가 익스피디아 인사이더스 셀렉트 2015 리스트에 올랐다.

<사진 익스피디아 제공>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