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0:41 (일)
워너비 ‘국내 여름휴가지’ 테마별로 즐겨요!
상태바
워너비 ‘국내 여름휴가지’ 테마별로 즐겨요!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5.07.24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웹투어제공

[투어코리아] 여름 휴가 절정인 7월 마지막주와 8월 첫째주가 코 앞으로 다가오면서, 여름 휴가에 대한 관심도 급증했다.

특히 메르스로 타격을 받은 국내 여행 시장을 되살리기 위해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는 ‘다시 찾아온 여름, 다시 찾은 대한민국’ 캠페인을 진행, 국내 여행을 독려하고 있다.

최대 성수기를 맞아 여행사들도 속속 여름휴가여행 상품을 내놓고 있다. 웹투어는 여름휴가에 다녀올 수 있는 국내 인기 여행지를 선별 ‘국내 여름휴가 트래블마트’ 기획전을 진행한다. 가고 싶은 국내여행지를 오는 7월 31일까지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천연화장품 브랜드 파파레서피의 선크림을 선물로 증정한다.

국내외 여행객들의 워너비 휴가지 ‘제주도’
국내외 여행객들이 제주도를 워너비 바캉스 지역으로 손꼽는 이유는 다양한 테마로 여행을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이전에는 제주의 자연이 주는 아름다움 때문에 인기가 많았다면 최근에는 다양한 컨셉트의 숙소, 빙떡과 고기국수 등 제주에서만 맛볼 수 있는 음식, 스노클링과 카누 등 다양한 수상스포츠 등 제주도에서만 즐길 수 있는 것들이 많아져 남녀노소의 발길을 이끌고 있다.

그러나 여름휴가 기간(7월 말 ~ 8월 초)에는 제주도 여행 수요가 많아서 항공 좌석, 객실을 확보하는 것이 관건이다. 때문에 항공과 숙소를 개별적으로 예약하기보다 여행사를 통해서 에어텔(항공, 숙박) 상품을 예약하는 것이 현명하다. 웹투어는 제주도 에어텔 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3만원 할인 또는 퍼시픽랜드 공연과 카오카오 뷔페 식사권을 특전으로 제공하고 있다.

▲ 사진/웹투어제공

김천에서 자녀와 체험 여행을!
자녀와 함께하는 여행은 교통편, 식사, 즐길 거리 등 신경 써야 하는 부분이 한 두 가지가 아니다. 특히 오감발달과 감성근육을 길러야 하는 어린 자녀와 함께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여행지에서의 체험과 놀이 프로그램이다. 이에 김천시는 자녀와 함께 여름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김천 포도 축제를 진행하고, 포도 따기 체험과 포도원액 산채비빔밥, 포도 떡 빙수 시식 등 다양한 방법으로 포도를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뿐만 아니라 여행일정에 가족연극제 관람이 포함되어 있어 온 가족이 함께 연극도 즐길 수 있다. 이 여행은 김천시가 지원하여 웹투어에서 4만 9천원(1인 기준)에 예약 가능하다.

울릉도·독도에서 오롯이 휴식을 즐기다!
이 곳에 가려면 집안의 3대가 덕을 쌓아야 한다는 이야기가 있을 정도로, 천혜의 자연환경과 빼어난 비경으로 여행객들의 마음을 흔들어 놓는 휴양지가 있으니 바로 ‘울릉도’와 ‘독도’다. 울릉도는 도둑, 공해, 뱀이 없고 향나무, 미인, 바람, 물, 돌이 많아서 ‘3무 5다 섬’으로 불릴 정도로 자연경관이 뛰어나며, 최근에는 나리분지 캠핑, 해안트레킹, 스킨스쿠버, 태하 모노레일 등 다양한 가벼운 레저 활동이 가능하게 되어 휴양지로서의 매력이 높아졌다. 무엇보다 일상의 번잡함에 지쳐 조용히 휴식을 취하고 싶다면 울릉도, 독도가 여름휴양지로서 제격이다. 이에 웹투어는 울릉도 특산물을 특전으로 제공하는 패키지여행과 여행객이 자율적으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자유여행 상품을 구성하여 판매하고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