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여름휴가 실속 있게 떠나려면
상태바
여름휴가 실속 있게 떠나려면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5.06.01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 여름휴가철이 다가오며 여행에 대한 관심도 늘어나고 있다. 얼리버드족의 경우 할인 혜택 등을 누리기 위해 일찌감치 여행 계획을 세우는 경우도 많다. 여름휴가 계획을 세우고 있다면, 각 업체들이 소비자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진행하는 여행 이벤트도 함께 눈여겨보자. 사실 이벤트 참여는 밑 저야 본전 아니던가. 당첨되면 여행 기회 챙길 수 있어 좋고, 당첨되지 않아도 아쉽지만 그만인 것. 올 여름 휴가를 실속 있게 떠나기 위한 여행 이벤트를 소개한다.    

맥심 커피 제품 응모번호 입력하고 100만원 여행상품권 챙기자~
동서식품이 ‘트래블 위드 맥심’(Travel with Maxim) 캠페인의 일환으로 맥심 커피를 구매한 고객 1천명에게 여행상품권을 선물하는 프로모션을 6월 14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트래블 위드 맥심’ 스티커가 붙어있는 맥심 커피 제품을 구입한 뒤, 제품에 인쇄된 응모번호를 이벤트 홈페이지(www.travelwithmaxim.co.kr)에 입력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1천명에게 1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카누’, ‘모카골드’, ‘화이트골드’, ‘티오피’ 등 맥심 브랜드 제품 가운데 캠페인 스티커가 붙어 있는 제품에 한한다. 
동서식품은 당첨자 1000명에게 100만원 여행상품권을, 2,000명에게 휴대폰 보조배터리, 3,000명에게 영화예매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6월 30일 트래블 위드 맥심 캠페인 홈페이지에서 발표된다.

이와 함께 동서식품은 ‘맥심과 함께 커피한잔의 여유를 가져보세요’ 이벤트를 6월 30일까지 실시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커피타임 시작하기’ 버튼을 누르고 마우스를 움직이지 않은 채 커피타임을 즐기며 ‘내 여유지수’를 확인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BOSS QC25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10명), 브라운 라이트 캔들 향초(100명), 맥심 T.O.P모바일 쿠폰(1000명)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7월 8일이다.

‘한 잔의 커피는 한 번의 여행이다’를 슬로건으로 ‘맥심과 함께한 여유로운 순간을 공유하는 이벤도 6월 30일까지 진행된다. 맥심과 함께 한 여유로운 순간을 #travelwithmaxim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거나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진을 올리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천을 통해 카누 텀브러 세트(100명), 맥심 T.O.P모바일 쿠폰(1,000명)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도쿄 여행의견 댓글로 남기고 도쿄 여행기회 잡자!
도쿄관광재단(TCVB)이 5월 29일부터 6월 19일까지 약 3주간 도쿄 왕복항공권을 내건 페이스북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일본 도쿄의 관광지, 맛집, 축제 등 도쿄의 최신 여행정보를 제공하는 도쿄 관광 공식 페이스북 ‘도쿄 팬클럽(https://www.facebook.com/TokyoFanClub.kr)’을 통해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에 도쿄 팬클럽 페이스북에서 도쿄에 대한 재치 가득한 의견을 20자 이내로 적으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되며,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선물을 제공한다. 1등 경품은 도쿄 왕복항공권이다.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세계일주 항공권’ 3장 쏜다!
‘2015 하나투어 여행박람회’는 현장 방문객 3명에게 세계일주 항공권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그리고 각 지역관과 테마관에서 진행되는 현장 이벤트를 통해 팔라우와 북경 99,000원 등 특가상품도 선보인다.
6월 5일부터 7일까지 고양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하나투어 여행박람회의 메인 이벤트는 ‘골든 티켓을 잡아라’. 하나투어 회원으로 등록된 현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로, 3명을 추첨해 스타얼라이언스 세계일주 항공권(1인 1매)을 증정한다.

여행박람회 입장권에 이름, 연락처를 적어 응모함에 접수하면 되고 당첨자는 6월 15일 하나투어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세계일주 항공권은 스타얼라이언스의 회원사인 아시아나항공, 싱가포르항공, 루프트한자 등 27개 항공사를 이용해 전세계 193개국 1,321개 취항지로 여행이 가능하다. 타인 양도 및 현금 교환은 불가하며, 당첨자가 이용할 수 없을 경우 300만원 상당의 하나투어 여행상품권으로 대체 수령할 수 있다. 세계일주 항공권의 유효기간은 당첨일로부터 6개월이며, 유류할증료 및 TAX는 당첨자 부담이다.
여행박람회에서는 세계일주 항공권 외에도 하나허니문관에서는 천원경매를 통해 풀빌라 숙박권, 양모이불, 라텍스용품, 신혼용품 등을 선보이고 하나프리관에서는 무료항공권 및 호텔숙박권, 렌터카 이용권 등을 제공하기도 한다.

경남제약, ‘김수현의 레모나’ 뚜껑 따고 그리스 가자’
경남제약이 ‘예쁜 비타민, 김수현의 레모나 뚜껑 따고 그리스 가자!’ 레모나D액 병뚜껑 이벤트를 6월 26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마시는 레모나 음료인 레모나D액 제품의 병뚜껑 속 ‘김수현의 레모나’ 7글자를 찾아 인증샷을 찍고 필수 해시태그 #레모나 #김수현 #김수현의레모나 #예쁜비타민 #레모나뚜껑이벤트와 함께 본인의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폴라에 올리면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등에게 노랑풍선 그리스 여행상품권 1인 2매(2명), 2등 아이폰6(4명), 3등 김수현의 레모나 한정판 세트(10명)를 제공한다. 또한 행운상으로 응모기간 10주 동안 매주 100명에게 레모나산 10포 모바일 쿠폰과 인증샷 응모 후 7개 뚜껑을 홍보팀 담당자에게 우편으로 보내주면 50명에게 레모나D액 100병도 증정한다. 당첨자는 7월 1일 발표될 예정이다. 자세한 이벤트 참여방법 등은 레모나 홈페이지(http://www.lemona.co.kr)와 레모나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lemonalov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캐논 EOS M3 카메라 사고 럭셔리 페루 여행 기회 잡자!
주한 페루 무역 대표부는 6월 30일까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와 공동으로 ‘럭셔리 페루 휴가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럭셔리 페루 휴가 캠페인은 ‘Love ME, M3! Luxury PERU!’라는 명칭으로, 캐논 프리미엄 미러리스 카메라 EOS M3 구매 고객 대상, 페루 여행을 지원하는 이벤트다. 1명을 선정하여 동반 2인까지 총 3명에게 페루 여행 기회를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캐논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구매 예정인 EOS M3 색상을 선택한 후 가고 싶은 페루 스팟을 골라 선택 이유와 함께 본인 SNS 주소를 작성하면 된다. 그 후, 함께 여행을 가고 싶은 2명의 친구에게 태그하고 페이스북으로 공유하면 되며 6월 30일까지 EOS M3를 구매하고 정품 등록을 해야 최종 응모가 완료된다.
최종 당첨된 1명과 동반 2인에게는 아마존 체험, 사막 투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는 럭셔리 페루 휴가 여행 혜택을 제공하며, 별도 당첨된 100명에게는 음료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7월 8일 캐논 홈페이지(www.canon-ci.co.kr)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퀴즈 풀고 호주 어학연수 기회 잡자!
호주정부관광청은 '20대 나를 찾아 떠나는 호주여행' 퀴즈이벤트를 실시하고, 1,000만원 상당의 호주 어학연수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퀴즈이벤트는 ‘20대에 돈이나 영어실력이 부족하다는 이유로 꿈같은 기회를 포기하지 말고 도전, 20대의 특권을 누리라’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동시에 호주에 대한 정보를 보다 쉽고 흥미롭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하기위한 것이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벤트 참여하기 버튼을 누른 뒤 제한시간 내에 주어진 문제를 차근차근 풀면 된다.

1차 미션 통과한 행운의 주인공 30명은 6월 19일 발표되며, 1차 미션 합격자를 대상으로 2차 면접 전형이 진행된다. 1차 미션 통과자 30명에게는 ‘세상 어디에도 없는 호주 TOP 10’도서를 선물로 제공한다. 또 1등에게는 시드니 맥쿼리 대학 부설 어학코스 및 홈스테이(4주)와 호주 항공권(1명)과 다윈 나비타스 어학코 및 홈스테이(4주)와 호주 항공권(1명)을 제공한다. 또 2등에게는 애들레이드 비즈니스 앤테크놀로지 인스티튜트 어학코스와 항공권(1명), 퍼스 커튼 대학 부설 어학코스와 항공권(1명)을 준다. 

케이블TV VOD 보면 ‘몰디브 여행’기회 생긴다!
케이블TV VOD는 전국의 케이블TV 주문형비디오(VOD) 이용자를 대상으로 1천만원 상당의 몰디브 여행권을 제공하는 경품 증정 이벤트를 6월 21일까지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케이블TV에서 유료 VOD를 시청하는 전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0만원 상당 몰디브 여행 상품권(1명) ▲괌 여행 상품권(2명)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100명)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내에 유료 VOD를 시청하는 것만으로 자동 응모된다. 여러번 시청할 경우 응무 횟수도 늘어나 당첨확률을 높일 수 있다. 당첨자는 7월7일 발표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