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0:41 (일)
아이더, 반려견주 대상 ‘라이트 워크’ 체험단 모집
상태바
아이더, 반려견주 대상 ‘라이트 워크’ 체험단 모집
  • 유경훈 기자
  • 승인 2015.04.07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유경훈 기자] 아이더는 봄날 반려견들과 가벼운 산책이나 워킹을 즐기려는 반려견주들을 대상으로 봄 신상품 워킹화 ‘자비에 라이트’를 체험할 수 있는 ‘아이더 라이트 워크 체험단’을 모집한다.

'라이트 워크’ 체험단은 반려견을 기르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오는 19일까지 네이버 반려견 커뮤니티 '강사모(cafe.naver.com/dogpalza)'에 게재된 아이더 ‘라이트 워크’ 체험단 이벤트 게시물을 스크랩한 후 반려견과 함께 산책하고 싶은 장소와 원하는 워킹화 색상 및 사이즈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아이더는 신청자 중 총 10명을 체험단으로 선발해 '자비에 라이트' 워킹화를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2일이다.

체험단으로 선정된 이들은 오는 5월 3일까지 반려견과 함께 한 ‘자비에 라이트’ 워킹화 체험 후기를 작성해야 한다. 아이더는 그 중 우수 리뷰어 1명을 선정해 아이더 '자비에 라이트’ 재킷과 '자비에 라이트’ 팬츠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참여자 중 스크랩을 많이 한 5명을 '소문왕'으로 선정해 반려견 사료 '인스팅트 1kg'을 증정한다. 우수 리뷰어 발표는 5월 6일(수)이다.

또한 아이더는 오는 19일까지 페이스북 반려견 커뮤니티 페이지에서 '반려견과 함께하는 워킹 사진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강아지의 모든 것(facebook.com/allaboutdogspage)'에서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한 후 반려견과 함께 산책하는 사진과 워킹화 색상 및 사이즈를 댓글로 등록하면 된다. 아이더는 우수자 2명을 선정해 '자비에 라이트’ 워킹화를, 스크랩을 많이 한 ‘소문왕’을 5명에게는 반려견 사료 '인스팅트 1kg'을 제공한다. '강아지 반려인간들(facebook.com/groups/dogwithme)'에서는 커뮤니티 가입 후 반려견과 함께 워킹하는 사진과 워킹화 색상 및 사이즈를 댓글로 등록하면 된다. 경품은 ‘강아지의 모든 것’과 동일하다.

한편, 체험 제품인 ‘자비에 라이트' 워킹화는 가볍고 유연한 초경량 워킹화로 도심은 물론 가벼운 산행 시 신기 좋은 제품이다. 내구성 및 통기성이 좋은 메쉬 원단을 신발 전체적으로 사용하고 무재봉 공법을 적용했다. 원터치 방식의 보아 시스템을 적용해 간편하게 끈을 풀고 조일 수 있어 착, 탈화가 편리하다. 밑창 전체에 축광처리 공법을 적용해 야간 활동 시 안정성을 높였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