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0:41 (일)
전지현·남주혁, 아웃도어 활동의 생동감·자유로움 담은 화보 공개
상태바
전지현·남주혁, 아웃도어 활동의 생동감·자유로움 담은 화보 공개
  • 유경훈 기자
  • 승인 2015.03.19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유경훈 기자] 전지현·남주혁이 자연의 생동감과 아웃도어 활동의 자유로움을 표현한 네파의 ‘2015년 봄·여름 시즌 아웃도어 화보’를 공개했다.


전지현과 남주혁은 뉴질랜드의 광활한 대자연 속에서 네파와 함께 자연을 즐기고 몸과 마음의 자유를 느끼는 모습을 역동적이고 생동감 있게 표현해냈다. 화보 속 전지현은 탄탄한 몸매와 더불어 싱그러운 자연의 풍광과 어울리는 생기 넘치는 표정으로 누구든 함께 자연을 즐기러 떠나고 싶은 모습을 연출했다. 남주혁은 거친 환경 속에서도 부드러운 미소와 여유로운 포즈로 자유롭게 아웃도어 활동을 하는 모습을 현실감 있게 표현해내 눈길을 끌었다.

이번 화보는 산행 중 갑작스럽게 비바람이 부는 변덕스러운 날씨 속에서도 자유롭고 쾌적하게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하는 네파의 봄·여름 시즌 신제품들의 기능적인 특성을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담아냈다.


특히, 이번 시즌 네파가 전개하고 있는 ‘아웃도어로 떠나 자연을 즐기고 몸과 마음의 자유를 느껴라’라는 메시지를 반영해 보는 이로 하여금 자연 속으로 떠나고 싶도록 자연의 생명력과 아름다움을 생동감 있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네파는 전지현과 함께 밝고 활기찬 매력이 돋보이는 모델 남주혁을 2015년 남자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이번 봄·여름 시즌 화보 촬영을 시작으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나갈 예정이다.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