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0:41 (일)
밀레, 골프웨어 '밀레 골프 라인' 론칭
상태바
밀레, 골프웨어 '밀레 골프 라인' 론칭
  • 유경훈 기자
  • 승인 2015.03.05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유경훈 기자] 밀레가 아웃도어 기술력에 감각적인 디자인을 더한 '밀레 골프 라인'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밀레 관계자는 “2~30대의 신규 골프인구 유입 증가로 심플하면서도 기능적인 골프웨어를 원하는 젊은 소비층이 늘어난 것을 반영해 골프 라인을 론칭하게 됐다”고 전했다.

밀레 골프 라인은 프랑스 자동차 브랜드 ‘푸조’와 협업해 밀레의 아웃도어 기술력에 푸조의 클래식하면서도 절제된 감성을 결합,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푸조 자동차 특유의 사자 로고와 밀레 로고를 베리에이션해 양사의 아이덴티티를 드러냈다.

이번 시즌 골프 라인의 콘셉트는 ‘하이브리드 컨트롤’(Hybrid Control)로, 필드에서 골프를 즐기는 마니아뿐 아니라 스크린 골프 등을 통해 캐주얼하게 골프를 즐기는 층에게도 두루 적합한 제품을 선보인다. 신축성이 우수한 소재와 인체공학적 재단을 통해 스윙과 같은 큰 동작에도 불편함이 없는 설계가 강점이며, 세미-슬림 핏으로 몸매를 날렵하게 보이도록 해준다. 출시된 제품은 의류 40종과 용품 5종이다.


앞으로 전국 밀레 매장은 물론이고 국내 주요 푸조 자동차 전시장에서도 밀레 골프 라인을 팝업스토어의 형식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푸조 자동차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코-프로모션도 계획 중에 있다.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