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톡톡 튀는 직장인, 여행방식도 남다르게~
상태바
톡톡 튀는 직장인, 여행방식도 남다르게~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0.12.16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특한 여행을 선호하는 젊은 직장인들을 위해 하나투어가특색있는여행상품을 추천했다.


스키·보드에 푹 빠져있는 직장인이라면 다이나믹한 캐나다 스키여행을 떠나자. ‘캐나다 스키 인스트럭터 자격증(CSIA) 취득 및 휘슬러&블랙콤 16일(640만원)’상품은 세계적 권위기관인 ‘휘슬러 스키스쿨’ 소속의 정

식과정을 이수해, 최단기간에 CSIA LEVEL1 또는 LEVEL2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

자유스키여행을 원한다면 휘슬러, 밴프에서 즐기는 ‘캐나다 스노보드&스키 투어 8일(259만원~)’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여자끼리 떠난다면 이웃나라 일본을 추천한다. 하나투어는 여성고객만을 위한 상품으로 ‘[女友여행] 하코네온천/도쿄 3일(109만9천원~)’을 선보였다.

객실에 하루종일 여행에 지친 발의 피로회복을 위해 족욕기를 비롯해 전동 발마사지기, 아로마 가습기 등을 구비해 여성고객을 특별히 배려하고 있다. 하코네 모리노유 온천체험과 도쿄에서 가장 인기있는 최신식 쇼핑타운 오다이바와 일본 최고의 명품거리 긴자와 롯폰기 힐즈 등 여성고객들이 선호하는 주요관광지를 둘러본다.


해외여행을 떠날 시간도 없고 남들 다 하는 평범한 데이트도 싫다면 ‘러브러브 크리스마스 여섯가지 추억만들기 무박 2일(6만7천원)’ 상품을 주목해 보자. 연말이면 가장 인기있는 정동진 일출, 하얀 눈으로 뒤덮인 대관령 양떼목장 그리고 연인들의 천국이라 불리는 춘천 남이섬 등 겨울추억여행의 알짜코스를 한번에 둘러볼 수 있다. 또한 연인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5행시 짓기, 사랑엽서쓰기 등의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문의 1577-1233.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