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특별한 연말연시 파티를 즐기고 싶다면
상태바
특별한 연말연시 파티를 즐기고 싶다면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4.11.27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유러피안 페스티브 시즌 뷔페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연말시즌을 맛있는 요리와 함께 더욱 빛나게 파티를 즐기고 싶다면 호텔에서 선보이는 연말 패키지를 눈여겨보자. 소중한 사람과 특별한 연말, 크리스마스를 선사한다.


아난티 클럽, 서울 ‘숲 속 크리스마스 파티'
북적북적한 인파를 피해 친구, 연인, 가족과 함께 프라이빗한 파티를 즐기고 싶다면 아난티 클럽, 서울에서 ‘숲 속 크리스마스 파티'를 즐겨보다.


12월24일과 25일 이틀간 진행하는 ‘숲 속 크리스마스 파티’에서는 6성급 호텔 출신의 크리스토퍼 최 셰프가 준비한 특선 런치 코스, 로맨틱 디너 뷔페와 함께 산타 클로스 선물 증정, 럭키 드로우 추첨, 아카펠라 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특선 런치 코스는 전채 요리로 훈제 바닷가재 샐러드와 해산물 스프, 메인 코스로는 메로 생선구이와 당근 플랑을 곁들인 한우 안심구이 마지막으로 그랑마니에 수플레 디저트를 준비했다. 성인 1인당 하우스 와인 1잔, 어린이 1인당 소프트 드링크 1잔 무료로 제공한다. 특선 런치 코스는 1인당 8만원.


로맨틱 디너 뷔페는 바비큐 그릴과 카빙 스테이션 섹션으로 나눠 그릴에서는 다양한 육류와 해산물 특히 살아있는 랍스타를 직접 구워 주며, 카빙 스테이션에서는 셰프가 즉석에서 서빙해 주는 한우 등심 구이와 통 연어를 맛 볼 수 있다.


그 외 베이커리 코너에서는 매년 크리스마스 시즌에 선보이는 달콤한 디저트로 연말 분위기를 만끽 할 수 있다.


로맨틱 디너 뷔페에서는 서프라이즈 이벤트로 산타 클로스가 등장해 아이들에게 선물을 나눠 주는 행사와 럭키 드로우 추첨을 통한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특별히 크리스마스 이브 저녁 7시부터는 로맨틱 디너 뷔페를 즐기며 감상하는 아카펠라 공연이 펼쳐진다. 감미로운 캐럴 등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곡들로 연주될 예정이다. 디너 뷔페는 1인당 12만원.


The-K호텔서울, 크리스마스 & 아듀 2014!

서초구 양재동에 위치한 The-K호텔서울의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 우첼로는 즐거운 크리스마스 시즌과 편안한 한 해의 마무리를 기원하는 ‘크리스마스&아듀2014’ 스페셜 디너코스를 12월 24일과 31일 선보인다.


이번 스페셜 디너는 이탈리아 북부 스타일의 메뉴들로 풍성하게 꾸며진다. 향긋한 바질 소스와 허브 샐러드, 연어알, 시소 드레싱을 곁들인 참치와 가리비 구이 애피타이저를 시작으로 향긋하고 고소한 야생버섯스프, 토마토소스와 고소한 퍼트도우로 만든 돗돔 카넬로니 요리, 레몬셔벗, 블루베리와 토마토를 곁들인 레몬 드레싱의 망고 샐러드, 안심 스테이크, 특선 티라미슈와 브리치즈와 커피로 총 8코스로 구성된다.


특히, 총 주방장이 세심하게 준비한 메인 요리는 부드러운 블랙올리브 감자 퓨레, 산지 직송의 신선한 계절야채와 송이, 레드 와인 소스를 곁들인 두툼한 최상급 안심스테이크이다. 우첼로의 시그니처 메뉴로도 손꼽히는 안심 스테이크는 총주방장이 직접 선별한 품질 좋은 안심 부위를 정성스런 숙성기간을 거쳐 그릴에 조리하기 때문에 육즙이 풍부하고 부드럽다. 가격은 12만원.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페스티브 시즌 프로모션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은 특별한 연말연시를 위해 호텔 내 각 레스토랑에서 페스티브 시즌 특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인터내셔널 다이닝 레스토랑 ‘카페 드셰프’는 12월 31일까지 페스티브 스페셜 코스 메뉴를 선보인다. 버섯 소스의 한우 스테이크, 자몽 버터 소스와 계절 야채들을 곁들인 캐나다산 랍스터 요리 또는 향긋한 그린 페퍼콘 타르타르 소스를 곁들인 연어 스테이크 등이 메인 요리로 준비된다. 훈제 오리 샐러드, 브로콜리 카푸치노 수프, 무화과를 곁들인 리코타 치즈 등도 맛볼 수 있다. 또한 유럽식으로 따뜻하게 즐기는 레드 와인 ‘글루바인’이 함께 제공돼 더욱 풍성한 만찬을 즐길 수 있다. 스페셜 코스 메뉴는 레귤러 코스 또는 스페셜 코스로 즐길 수 있으며, 가격은 88,000원~99,000원.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더 킹스’는 다양한 유러피안 퀴진을 즐길 수 있는 특선 유러피안 페스티브 시즌 뷔페를 2015년 1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밤 스터핑과 그레비 소스를 곁들인 통 칠면조 구이, 유러피안 스타일의 버터 사바용 소스로 구운 석화 그라탱, 제철 오이스터 록펠러, 헝가리식 비프 스튜 ‘굴라쉬’, 벨기에 앙디브 소스의 연어 스테이크 등 미각을 즐겁게 해 줄 50여 가지의 특별 메뉴가 준비된다. 또한 디저트 코너에는 구겔호프 크리스마스 케이크, 크리스마스 건과일 파운드 케이크, 헝가리안 에클레어, 크리스마스 파나코타 등으로 구성된 스페셜 크리스마스 디저트 코너가 준돼어 더욱 풍성한 연말 만찬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점심 69,000원, 저녁 77,000원.


파크 하얏트 부산, 송년 파티 패키지
파크 하얏트 부산은 크리스마스와 연말 파티 서비스인 ‘파크 셀러브레이트 패키지’를 2015년 1월 20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를 통해 직장 동료, 가족, 친구들과 최소 20명부터 최대 200명 규모의 다양한 연말 파티를 즐길 수 있다.
숀 키난 총주방장이 제안하는 한식 또는 양식 메뉴는 3코스부터 구성 가능하며, 생맥주 및 소프트 음료, 또는 레드 와인 및 화이트 와인을 2시간 동안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음료 패키지도 추가로 구성할 수 있다.


또한 50명 이상 규모의 행사의 경우 10만원 상당의 호텔 레스토랑 바우처 또는 행사 배너 제작 혜택 중 1가지를 무료로 제공한다. 100명 이상 규모의 행사는 무료 행사 배너 제작 및 파크킹 1박 무료 숙박권 1매가 제공된다. 가격은 3코스 메뉴 1인 8 만원부터. 추가로 구성되는 음료 패키지는 1인 3만원부터다.


전북도,10년간 1,400억들여 '관광지 육성'


재미와 감동이 있는 칠곡의 축제


제4회 영월관광 사진공모전 금상에 전석원씨 ‘국장시연’


문화재청,신라 궁성 ‘경주 월성’ 발굴조사 시행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