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1만원 대 중국여행 항공권을 잡아라!
상태바
1만원 대 중국여행 항공권을 잡아라!
  • 조민성 기자
  • 승인 2014.11.17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투어, 대한항공 왕복티켓 제공 이벤트26일까지 진행


[투어코리아= 조민성 기자] 중국여행 왕복 항공권을 1만원 대에 증정하는 이벤트가 열려 국민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온라인 전문여행사 웹투어는 이달 17일부터 오는 26일까지 열흘간 할인 항공권의 숨겨진 가격을 맞히면 중국 왕복 대한항공 티켓을 구매할 수 있는 '히든 티켓 이벤트'를 진행한다.


히든티켓은 해외 항공권 1매를 최저 가격으로 지정, 소비자가 직접 해당 가격을 맞히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웹투어의 8번째 히든 티켓 이벤트로서 평소 20~40만원 대에 판매되고 있는 대한항공 중국 도시 왕복 항공권 1매를 1만 원대(유류할증료 및 제세공과금 별도) 가격에 판매한다.


히든 티켓으로는 중국의 북경, 상해, 칭다오, 위해, 삼양, 대련 등 총 6개 도시 중 당첨자가 원하는 곳을 고를 수 있다.


참여방법은 오는 26일까지 이벤트 페이지(www.webtour.com/GEvent/ev_detail.asp?eIdx=2147) 에서 총 5자리 중 보여지는 숫자 2개를 보고 가격을 추측해 감춰진 3개의 숫자를 댓글을 통해 맞히면 된다.


지정된 가격에 가장 근접한 가격을 완성시킨 응모자에게 해당 가격으로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정답자가 여러 명인 경우 가장 먼저 맞힌 사람에게 행운이 돌아간다.


정답자 외에 이벤트 참여자 중 19명에게는 대한항공 테디베어 인형, 쿠션담요, 우산 등 다양한 선물이 제공되고, 참여자 전원에게는 웹투어 해외항공권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만원 할인 쿠폰이 즉시 발급된다.


이벤트 참여기간은 오는 26일까지며, 웹투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서 응모 가능하다. 당첨자는 12월 2일 웹투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고양시, 관광수용태세 재진단 점수↑


2015~2016 한불 상호 교류의 해’ 공식인증사업 공모


서산 중리 어촌체험마을,전진대회서 최우수상


☞ 세계 관광 한곳에, 중국국제관광교역전 14일 개막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