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보온 기술과 구스다운의 결합, 컬럼비아 ‘터보다운’ 출시
상태바
보온 기술과 구스다운의 결합, 컬럼비아 ‘터보다운’ 출시
  • 유경훈 기자
  • 승인 2014.10.06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유경훈 기자] 컬럼비아가 신개념 하이브리드 보온 테크놀로지 ‘터보다운(TURBODOWN)’을 공개하고 신제품을 출시했다.


‘터보다운’은 자연이 준 최상의 천연 보온재인 구스다운과 자사 기술력으로 완성한 보온 충전재 ‘옴니히트 인슐레이션(Omni-Heat Thermal Insulation)’을 결합한 하이브리드 다운 기술이다.

또 신체 열을 반사하는 은색점 안감으로 잘 알려진 ‘옴니히트 리플렉티브(Omni-Heat Reflective)’를 더해 삼중구조의 보온 시스템을 갖췄다.


따뜻함은 유지하고 과도한 땀과 열기는 외부로 빠르게 배출해 겨울철 어떠한 날씨에도, 어떠한 환경에서 활동하기 좋다.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강화된 슬림 다운부터 헤비 다운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했다.


터보다운 대표 제품은 ‘마운틴 예일 다운 재킷(Mountain Yale Down Jacket)’이다. 보온성이 우수한 헝가리산 프리미엄 구스다운을 9:1(솜털:깃털)으로 사용했다. 겉감엔 자체 개발 방풍 기능 ‘옴니윈드 블럭’을 사용해 찬 바람을 막아 체온을 보호해 준다.


목덜미로 스며드는 냉기를 차단해 체온을 보호할 수 있는 이중 옷깃, 탈부착 가능한 후드, 방수 지퍼 사용 등 아웃도어 다운 재킷 특유의 기능성을 강화했다. 특히 여성 제품은 날씬해 보일 수 있도록 허리 스트링 구조에 엉덩이를 덮는 길이가 특징이다. 남자 4가지 컬러, 여자 2가지 컬러로 각각 출시됐으며, 가격은 51만 8000원.



올해 외래크루즈 관광객 92만 유치 전망


스트레스 풀며 건강챙기는 영주풍기인삼축제 3일 개막


경북관광공사, 일본인관광객 유치 총력


행복한 가을 추억, 김제지평선축제 개막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