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0:41 (일)
아이더, ‘키즈 다운재킷 체험단’모집
상태바
아이더, ‘키즈 다운재킷 체험단’모집
  • 유경훈 기자
  • 승인 2014.10.06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유경훈 기자] 아이더는 자녀와 함께 아동용 다운재킷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아이더 키즈 체험단’을 오는 12일까지 모집한다.


아이더 키즈 체험단은 4세에서 10세 이하의 자녀를 둔 부모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참여를 원하는 이들은 네이버 카페 '맘스홀릭(cafe.naver.com/imsanbu)'에 등록된 아이더 키즈 체험단 모집 게시물을 개인 블로그에 스크랩한 후 스크랩 URL과 신청 이유, 자녀 성별, 희망 색상 및 사이즈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모집 인원은 총 10명이며 당첨자는 오는 15일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 체험단으로 선정된 이들은 오는 11월 2일까지 범블비 구스 아동용 다운재킷 체험 후기를 자신의 블로그에 작성해야 하며 아이더는 그 중 베스트 체험 후기 작성자를 1명 선정해 아이더 펜넬 아동용 방한부츠를 선물할 예정이다.


체험 제품으로 증정하는 ‘범블비 구스’ 아동용 다운재킷은 2012년 출시한 아이더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범블비’ 업그레이드 제품으로, 헝가리 구스 다운을 충전재로 적용해 가벼운 착용감은 물론 탁월한 보온성과 복원력을 자랑한다. 겉감은 방풍, 방수 기능이 뛰어난 디펜더 윈드(DEFENDER WIND) 2L(Layer)소재를 적용했으며 안감에 샌드위치 퀼팅 공법과 발열 소재를 적용해 보온성을 한층 강화했다. 레드, 그린, 핑크, 망고, 씨, 네이비 등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했다. 가격은 19만 9000원.


올해 외래크루즈 관광객 92만 유치 전망


스트레스 풀며 건강챙기는 영주풍기인삼축제 3일 개막


경북관광공사, 일본인관광객 유치 총력


행복한 가을 추억, 김제지평선축제 개막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