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특급호텔과 함께하는 낭만 가득한 가을
상태바
특급호텔과 함께하는 낭만 가득한 가을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4.09.02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뜨거웠던 여름을 뒤로 하고 하고 아침, 저녁으로 제법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가을. 좀 더 품격 있는 가을 소풍을 즐기고 싶다면 특급호텔의 가을 패키지들을 눈여겨보자. 셰프의 손 맛 가득한 도시락에 가을 나들이를 즐기고 아늑한 호텔 객실에서 가을 색(色) 향연을 만끽하며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객실에서 가을 남산 풍경을 볼 수 있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가을 피크닉&트레킹 패키지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은 9월 1일부터 11월30일까지 남산의 가을 정취를 느끼며 도심 속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가을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N타워를 관람하며 남산에서 가벼운 피크닉을 즐길수 있는 ‘가을 피크닉패키지’와 가을 남산 트레킹을 즐길 수 있는 ‘가을 트레킹 패키지’ 등 두 가지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가을 패키지

‘가을 피크닉 패키지’는 호텔 셰프가 정성스럽게 준비한 샌드위치, 케이크, 과일 등으로 구성된 피크닉 박스와 N타워 전망대 무료 이용권 2매가 포함되어 호텔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함께 아름다운 단풍이 든 남산으로의 나들이를 즐길 수 있다.


‘가을 트레킹 패키지’는 안락한 호텔 객실에서의 1박과 룸서비스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조식 2인, 그리고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이 남산의 재미난 코스만을 골라 구성한 남산 트레킹 프로그램이 포함된다. 남산 트레킹 프로그램에는 남산의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경험하기 위한 트레킹 지도와 스포츠 가방, 쿨팩, 타월과 생수 등이 제공되며, 아름다운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필름 10장이 포함된 폴라로이드 카메라를 대여해준다.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호텔 내 수영장 및 휘트니스 무료 이용 혜택이 주어지며, 객실 내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으로 즐길 수 있는 에스프레소 캡슐 커피 두 개가 무료로 제공된다. 모든 패키지 가격은 242,000원부터이다. 부가세 10%가 별도이고 봉사료는 받지 않는다. 문의 02-2270-3111


엠블호텔 킨텍스, 일라고 피크닉 세트와 함께 떠나는 가을여행
엠블호텔 킨텍스는 가을을 맞아 단풍놀이 고객을 위한 맞춤 피크닉 런치 세트 ‘Falling in Fall’ 패키지를 내놨다.


이번 패키지는 셰프의 정성과 혼이 담겨있는 요리를 통해 가족, 연인들에게 달콤한 피크닉 타임을 선사해준다.

▲엠블호텔 킨텍스Falling in Fall 패키지

패키지에는 한눈에 일산 호수공원이 훤히 내려다보이는 객실 1박과 일라고 델리 피크닉 세트(샌드위치, 샐러드, 과일, 초코쿠키, 음료) 2인, 사우나 2인, Cath Kidston 코튼 북백, 일상에서 지친 피부관리 차원에 로얄네이처 라벤더 에센스 모이스처라이징 마스크팩 등이 포함돼 있다.


또한 패키지 이용고객에게는 조식 50% 할인쿠폰도 제공된다. 피크닉 세트 픽업 가능시간은 체크인 당일 오후 3시부터 오후 6시, 또는 체크인 다음날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2시까지이다. 판매가격은 ▶슈페리어 250,000원, ▶디럭스 286,300원, ▶주니어 스위트 358,900원,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419,400원이며, 판매 기간은 오는 10월 31일까지다. 문의 031-927-7800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가을 산책 & 오감 스파 패키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 가을의 정취를 한껏 만끽할 수 있는 가을 산책 패키지를 9월 10일부터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가을 색(色)의 향연이 펼쳐진 남산으로 산책을 나설 수 있도록 샌드위치, 샐러드, 마카롱, 건강 음료 등으로 구성된 2인용 피크닉박스, 특별 제작된 피크닉 블랭킷, 남산 산책로 지도가 제공된다.


지도는 호텔에서부터 서울 성곽길을 따라 4가지 코스로 나뉘어진 남산 산책로를 걸을 수 있도록 돕는다.


가을 산책 패키지를 이용하면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의 조식뿐 만 아니라,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 사우나 무료 입장 혜택을 제공한다.


가을 오감 스파 패키지도 가을 시즌에 함께 운영된다. 반얀트리스파는 천연 허브와 약초 등의 다양한 천연재료만을 사용한다. 이 패키지를 이용할 경우,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의 2인 조식, 반얀트리 스파 60분 바디 트리트먼트 등이 제공된다. 가정에서도 아로마테라피를 즐길 수 있는 반얀트리 스파 미니버너 세트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바쁜 도심 속 일상에서 벗어나 가벼운 산책과 피크닉을 즐기며 달콤한 휴식의 여유를 느껴보자.


한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가을에도 체온보다 조금 더 따뜻한 상태에서 아늑하게 야외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야외 온수 카바나 ‘Above 36.5°C’를 9월 15일부터 10월 31일까지 운영한다. 02-2250-8074, 8000

▲온수카바나_Above 36.5C


파크 하얏트 부산, 가을 세트 메뉴 선보여

파크 하얏트 부산의 캐주얼 레스토랑 리빙룸은 취향에 따라 육류와 해산물 중 메인 요리를 선택해 구성할 수 있는 3코스의 ‘가을 세트 메뉴’를 선보인다.


리빙룸의 ‘가을 세트 메뉴’는 메인 요리로 육류와 해산물의 2가지 옵션을 마련해 고객이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육류 메인 코스는 저온에 오랜 시간 익혀 부드럽지만 쫄깃한 식감을 더한 호주산 와규 쇠고기 볼살과 국내산 돼지고기 삼겹살을 준비했다.

▲파크 하얏트 부산 Autumn Set

해산물 메인코스는 신선한 제주산 송어와 가을 대하를 그릴에 구워 진한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애피타이저로는 땅 속의 다이아몬드라 불리는 송로버섯 드레싱으로 특유의 향을 담은 유기농 수란을 그릴에 구운 아스파라거스와 함께 제공한다. 가을 제철 과일인 감을 얹어 구워낸 타르트와 고소한 호두 아이스크림이 커피 또는 프리미엄 티와 함께 디저트로 제공된다.


리빙룸의 가을 세트 메뉴 프로모션은 9월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진행되며, 1 인 세금포함 5 만 5천원
에 이용 가능하다. 문의 051-990-1300



☞ 세계에서 가장 작지만 큰 여운 남기는 ‘바티칸’


☞ 여름휴가로 방전됐다면 기 충전하러 ‘충주’로 떠나요!


한류축제 ‘강원 K-POP콘서트’ 30일 춘천서 열려


웹투어, 싱가포르 항공료 2만원대 ‘히든티켓’ 잡으세요!


도심 속 특급호텔들, 한가위 패키지 '풍성'


가을 소풍 같은 감성 뮤직 축제 '폴인 어쿠스틱 페스티벌'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