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헨리, 쿨섹시녀들과 함께 스프라이트 샤워..쿨남 매력 대방출
상태바
헨리, 쿨섹시녀들과 함께 스프라이트 샤워..쿨남 매력 대방출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4.08.08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김현정 기자] 헨리, 쿨섹시녀들과 함께 스프라이트 샤워..쿨남 매력 대방출헨리가 쿨 섹시녀들과 함께 도심 속에서 시원한 샤워를 즐기는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사진 속 헨리는 막춤부터 화제의 넥슬라이스까지 다양한 포즈를 통해 특유의 쾌활하면서도 엉뚱한 매력을 선보이며 쿨남 매력을 대방출,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었다.


특히 헨리는 도심 한복판에서 즐기는 샤워의 상쾌함과 ‘쿨섹시’ 여성들과 함께하는 즐거움을 온 몸으로 표현해내 보는 이들로 하여금 마치 여름 피서지를 보고 있는 듯한 시원함을 선사하고 있다.


헨리의 샤워 사진은 쿨남 헨리와 스프라이트의 모델 쿨섹시녀 수지가 함께 출연해 온라인 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스프라이트 슈퍼 샤워 편’ 영상 촬영 현장 속 사진.

헨리는 촬영 현장에서도 넥슬라이스를 비롯해 헨리 특유의 코믹한 말과 표정을 총동원해 온 몸으로 스프라이트 샤워의 시원함을 표현하고, 무더위를 잊게 만드는 유쾌하고 상쾌한 매력을 발산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쿨남 헨리, 쿨섹시녀들 만나 완전 신났네!”, “헨리의 유쾌·상쾌한 매력에 더위가 싹 가시는 느낌이다”,”사진을 보고 있으니 나도 스프라이트 샤워 하고 싶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헨리와 수지가 함께한 ‘스프라이트 슈퍼 샤워 편’ 영상은 헨리 특유의 통통 튀는 유쾌한 매력과 수지의 쿨

섹시한 매력이 결합돼, 현재 코카-콜라 유튜브(http://youtu.be/gEPGfcL3ug4) 채널에 공개된 지 하루 만에 조회수 14만을 넘어서는 등 온라인 상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내륙 바닷길’ 갯골에서 자연과 교감!


장수한우랑사과랑 축제, 체험가족 모집


폴 포츠,원주 다이내믹 페스티벌에서 공연


여름 물 축제서 시원 짜릿하게!


멀리 가지 않아서 더 좋다! 도심 숲 속으로~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