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영국문화원 사진·영상 공모전 참여하면 영국 탐방기회!
상태바
영국문화원 사진·영상 공모전 참여하면 영국 탐방기회!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4.08.05 1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가 꿈꾸는 영국’ 사진·영상 공모전, 8월 19부터 한 달간 열려

[투어코리아=김채현 기자] 주한영국문화원은 오는 19일부터 9월 22일까지 약 한 달간 ‘내가 꿈꾸는 영국’ 사진·영상 공모전을 개최하고, 공모전 첫 날인 19일 영등포 타임스퀘어 야외광장에서 공모전 개최 기념 퀴즈쇼를 펼친다.


공모전은 영국에 관심 있는 성인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먼저 사진 공모전인 ‘찍고 올리고’는 일상생활에 숨어있는 영국의 이미지를 주한영국문화원 페이스북 ‘찍고 올리고’ 이벤트 앱에 등록하면 된다.


영상 공모전인 ‘그레이트 영상 공모전’은 평소 자신이 꿈꿔왔던 영국에서의 생활, 학업, 커리어 등을 창의적으로 90초 이내의 영상으로 구성해 유튜브에 올리고 유튜브 URL을 주한영국문화원 페이스북 ‘그레이트 영상 공모전’ 이벤트 앱에 등록하면 된다.

사진 및 영상 공모전 분야에서 각 1명과 3명씩 총 4명을 선발하고, 이들 모두 부상으로 5박 6일 ‘영국 탐방권’을 얻게 된다. 영국 탐방 후 선발된 최종 우승자 1명은 주한영국문화원 3개월 인턴십, 준우승자 1명에게는 100만원 장학금이 추가적으로 주어진다.


공모전에서 선발된 4명에 대한 공식 발표와 시상식은 10월 11일 영국유학박람회 행사장(플라자호텔 서울 B1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된다.


이후 유튜브 동영상으로 유명해진 ‘영국남자’ 조쉬와 함께 5박 6일간 영국 명문대, 영국항공 및 탠저린 본사, 프리미어리그 관계자와의 만남 및 축구 경기 관람 등의 영국 탐방길에 오르게 된다.


공모전의 시작을 알리는 론칭 퀴즈쇼는 오는 19일 오전 11시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개최된다. OX 퀴즈를 통해 영국과 관련한 문제를 풀고 끝까지 남은 최후 1명에게 영국항공이 제공하는 인천-런던 왕복항공권과 하나은행이 지원하는 상금 100만원을 제공한다.


2등 1명에게는 폴스미스 여행용 가방, 3등 1명에게는 50만원 상금을 수여한다. 이외에도 탈락자 대상 추첨을 통해 2명에게 각각 3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참여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플래티그넘 고급 만년필 등의 푸짐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론칭 퀴즈쇼 참석자는 사전 온라인 신청자 중 선발된 300명에 한한다.


공모전 및 론칭 퀴즈쇼 참여에 관심 있는 사람은 주한영국문화원 공식영국유학사이트 EducationUK (www.educationuk.org/korea)에서 상세 내용을 확인하고 공모전 및 퀴즈쇼에 등록할 수 있다.


☞ [유용한 건강상식] 우리아이 고열에 경련…당황하지 마세요!


한국관광공사,세종충북협력지사 5일 개소


옹진군, 체류형 관광객 뱃삯 50% 지원


육백년 역사 지닌 ‘한양도성’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만나다!

찜통더위 특효 보양식 '복분자 새우 냉잡채'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