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스마트 휴가족을 위한 K2, 썸머 트래블룩
상태바
스마트 휴가족을 위한 K2, 썸머 트래블룩
  • 유경훈 기자
  • 승인 2014.07.29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유경훈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스마트 휴가족들을 위한 ‘썸머 트래블룩’을 선보였다.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소재와 컬러매치로 무더위와 일상의 피로를 날려 준다.


'FS2 COOL 체크 반팔 셔츠’는 체크무늬에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시원한 촉감과 편안한 착용감은 기본이다.


이셔츠’는 여성용으로도 출시돼 커플룩으로도 연출이 가능하다. 남성용은 블루와 그린 2가지, 여성용은 라이트 레드와 옐로우 컬러를 고를 수 있다. 가격은 10만 9천원..

‘FS2 반바지'는 트래블룩에 걸맞은 캐주얼 느낌의 디자인을 적용, 남성용과 여성용으로 각각 출시됐다.

남성용은 나일론 스판 립 소재의 배색형 5부 반바지로, 사이드 아웃포켓을 적용해 캠핑이나 야외활동 시 소지품을 수납하기에 용이하다.

여성용은 청량감이 뛰어난 나일론 스판 소재의 4부 반바지다. 밑단에 체크 무늬 배색으로 말아올릴 수 있어 귀엽고 발랄한 트래블룩을 연출할 수 있다.

남성용은 토콰즈와 머스터드 2가지 컬러에9만5천원.여성용은 네이비와 카키 2가지 색상에 7만 9천원.

‘스퀘어 33’은 백팩-숄더백-여행용 가방의 3단 변신이 가능한 여행 전용 가방으로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여행용 캐리어에서만 볼 수 있는 엑스자 모양의 ‘이밴드(E-BAND)’로 가방 내부를 분리 시켜 옷가지와 기타 개인용품들을 흩어지지 않게 수납 할 수 있다.


양 어깨 끈을 등받이로 집어넣고, 가방 측면에 달린 손잡이를 이용해 크기가 작은 기내용 커리어로도 활용할 수 있고, 간단한 출장용 미니 트렁크로도 이용할 수 있다. 컬러는 블랙, 그레이, 오렌지 3가지이며 가격은 17만 8천원.

☞ 여름휴가를 부탁해!


알츠하이머병 조기 진단, 간단한 눈 검사로 가능해진다!


☞ 여름 최고의 피서 ‘난 축제로 간다~’

한류문화축제,10월 3~4일 인천 송도서 개최


완도에서 신나는 맨손 고기잡이 바다 체험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