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올 여름 新 아웃도어 패션 트랜드는?
상태바
올 여름 新 아웃도어 패션 트랜드는?
  • 유경훈 기자
  • 승인 2014.07.16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능성과 디자인 갖춰 세련된 쿨비즈룩 연출

▲ K2 바캉스룩 착용컷


[투어코리아=유경훈 기자] 덥고 습한 날씨가 이어지면서,‘노타이’와 ‘노재킷’으로 출근하는 직장인들이 많아졌다.


이에 맞춰 아웃도어 업계는 일상생활은 물론 사무실에서 쿨비즈(Cool-Biz)룩으로 활용해도 손색없는 세련된 디자인의 기능성 의류를 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자외선 차단, 흡습속건 등 아웃도어 본연의 기능성을 경쟁력으로 내세우며 무더위에 지친 직장인들을 적극 공략하고 있다.

아이더, 기능성과 디자인 갖춘 ‘쿨비즈’의류


아이더(www.eider.co.kr)는 뛰어난 기능성과 캐주얼한 디자인을 겸비해 시원하고 멋스러운 쿨비즈룩을 연출할 수 있는 기능성 티셔츠와 팬츠 4종을 선보였다.


▲ 아피스 폴로 티셔츠


아이더 ‘아피스’는 기능성과 패션성을 갖춘 캐주얼 티셔츠로, 아이더의 자체 개발 소재인 ‘드라이코어(DRYCORE)’를 적용해 땀을 효과적으로 흡수하고 배출해준다.


은은한 색감의 멜란지 소재를 적용했으며 폴로 스타일로 제작해 세련된 쿨비즈룩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목 깃과 소매를 접었다 펼 수 있도록 해 착용자 취향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 아피스 폴로 티셔츠

남성용 색상은 살사, 라이트블루, 라이트베이지 3가지,여성용 색상은 살사, 크림 2가지 중에서 고를 수 있으며,가격은 6만 5000원.

아이더 ‘마리나’는 마린룩을 연상시키는 스트라이프 패턴 디자인이 돋보이는 티셔츠다.


▲ 마리나 폴로 티셔츠


남성용 티셔츠의 경우 스트라이프 패턴과 컬러 블록, 배색 디자인을 적용해 캐주얼한 느낌을 강조했으며 자외선 차단 효과가 있는 쿨맥스(COOLMAX UPF) 소재를 적용해 여름철 강한 햇볕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 마리나 폴로 티셔츠

여성용 티셔츠의 경우 고급 면 소재로 제작해 착용감이 뛰어나고 소매를 짧게 변형하고 긴 기장으로 디자인해 여성미를 강조했다.


컬러는 남성용이 네이비와 그레이 2가지며 가격은 5만 4000원. 여성용네이비, 레드 2가지에 가격은 5만 1000원.

▲ 시에라 팬츠


아이더 ‘시에라’ 팬츠는 활동성이 뛰어난 캐주얼 팬츠다. 면과 나일론 소재를 적용해 착용감이 부드러우며 신축성이 우수하다. 배색 지퍼와 지그재그 스티치를 가미해 디자인 포인트로 강조했다.


색상은 남성용이 브라운, 씨, 카멜, 다크그레이 4가지, 여성용은 베이지, 네이비, 번트오렌지, 제이드 중에서 고를 수 있다. 가격은 10만원.

▲ 코만치 팬츠


아이더 ‘코만치’ 팬츠는 시원한 촉감이 우수한 여름용 팬츠다.각종 야외활동은 물론 쿨비즈 아이템으로도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 팬츠 옆 선에 절개선을 추가해 시각적으로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를 줬다.


남.여 색상은 베이지, 그레이, 번트오렌지 3가지며 가격은 10만 5000원.


보그너 기분까지 상쾌한 썸머 티셔츠


독일 명품 골프 브랜드 '보그너'는 휴가지에서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는 남녀 썸머 티셔츠로 소비자와 만난다.


▲ 썸머 티셔츠

보기에도 시원한 남성 블루 스트라이프 티셔츠는 경량 냉감 소재를 사용해 일상에서 자켓에 이너웨어로 시원하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하이넥 집업 카라는 입고 벗기에 편할 뿐 아니라 자외선으로부터 목을 보호해 야외에서 착용하기 알맞은 아이템이다.


다양한 컬러의 플라워 프린팅이 돋보이는 여성 피케 셔츠는 카라와 소매의 옐로우와 바디의 민트 컬러가 조화를 이루어 경쾌하고 시원한 느낌을 자아낸다.


특히 사선형으로 독특하게 배열한 플라워 프린팅은 세련된 멋이 느껴지며, 베이직한 컬러의 숏팬츠와 매치하면 활동적이고 화려한 분위기의 썸머 룩을 연출할 수 있다.

K2, 여름 바캉스 패션 아이템


K2(www.k2.co.kr) 는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면서도 트렌디한 패션 감각을 뽐낼 수 있는 다양한 바캉스 패션 아이템들을 선보였다.


K2의 ‘FS2 HS 스트라이프 라운드 반팔티’는 신축성 및 흡습속건성이 뛰어난 헬사(Healtha+)소재를 적용해 여름철 땀에 의해 생길 수 있는 박테리아 등으로부터 보호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닌 것이 특징이다.


또한 스포티한 느낌의 스트라이프 프린트 디자인이 돋보이고 가벼운 착용감을 제공해 바캉스 캐주얼룩으로서의 최적의 핏을 느낄 수 있다.

▲ FS2 HS 스트라이프 라운드 반팔티

‘FS2 HS 스트라이프 라운드 반팔티’는 남성과 여성용으로 출시돼 커플룩으로도 연출 가능하며, 색상은 남성용이 블루와 다크 오렌지, 여성용은 블루와 핑크 2가지다. 가격은 5만 5천원.


▲ 남성성용 FS2 체크 반바지


색다른 기능과 돋보이는 컬러감을 지닌 반바지 제품들도 출시했다.


K2의 ‘FS2 버그리스 체크 반바지’는 내구성이 뛰어난 해충퇴치 섬유로 모기, 진드기 등의 벌레 퇴치 기능이 있는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여성용 FS2 체크 반바지


‘여성용 FS2 체크 반바지’는 뛰어난 신축성과 체크무늬를 비롯한 디테일한 디자인 요소들이 가미되어 발랄하면서도 편안한 느낌의 바캉스룩을 연출할 수 있다.


휠라 아웃도어, 여름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트레킹 샌들‘트랜스 보아’


여름철 물놀이 희소식 '맞춤형 도수 수경'


노출의 계절, 다이어트 열풍에 피트니스 신제품 봇물


캠핑철, 쉽지 않은 텐트 세탁 고민이라면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