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2-27 17:56 (화)
휴양지 해변가에서 연인과 로맨틱 휴가를~
상태바
휴양지 해변가에서 연인과 로맨틱 휴가를~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4.07.11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지&발리의 호텔·리조트
▲피지 힐튼 비치 리조트 & 스파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자] 객실에서 푸른 바다를 한 눈에 내려다보고 해변에서 로맨틱한 식사를 하고 해변 산책하며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휴양지로 떠나보자.로맨틱 휴가를 떠나고 싶은 이들을 위해허니문 인기 휴양지 피지와 발리 호텔&리조트에서 실시하고 있는 커플 프로모션을 소개한다.



피지 힐튼 비치 리조트 & 스파가 로맨틱 커플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힐튼 리조트의 ‘스튜디오 비치 프런트 객실’ 또는 ‘원 베드 룸 비치 프런트 객실’을 4박 이상 예약하면, 아름다운 해변가에서 둘만의 로맨틱한 저녁식사와 커플 마사지를 무료로 제공하는 행사다. 특히 허니문일 경우 스파클링 와인까지 추가로 제공된다.


오는 9월 30일까지 예약하면 되며, 숙박 기간은 10월 11일부터 12월 20일, 2015년 1월 10일부터 3월 31일까지다.


난디 국제공항에서 자동차로 20분 정도 거리에 있는 피지 힐튼 비치 리조트 & 스파는 1.5km의 넓은 해변을 따라 객실이 길게 늘어서 있어, 전 객실에서 바다를 바라볼 수 있다는 점이 특징. 객실을 따라 해변으로 향하는 산책길은 정원처럼 꾸며져, 리조트 내 이동 수단인 버기를 타거나 오붓하게 걷기 좋은 편안하면서도 럭셔리한 리조트다.


리조트 외부는 유러피안 스타일이며, 객실 내부는 한국인이 선호하는 모던한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다. 7개의 야외 수영장, 키즈 클럽, 24시간 운영되는 피트니스클럽, 아쿠아 짐, 비치발리볼, 수상 폴로 등의 다양한 워터 스포츠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다. 또한 레스토랑인 델리(Deli)와 누쿠(Nuku)에서는 무료로 Wifi를 이용할 수 있다.


로맨틱 패키지가 포함된 힐튼 리조트 4박 6일 허니문 상품은 드림아일랜드, 인터오즈,피지로, 팜투어, 하나투어 등 전국의 주요 여행사에서 예약 가능하다. 가격은 왕복항공권과 힐튼 리조트 4박, 조식과 교통을 포함하여 200만 원대이다. fijibeachresortbyhilton.com


럭셔리 호텔 물리아 발리는 오는 10월 4일 세계적으로 유명한 미슐랭 스타 셰프인 마이클 화이트(Michael White)의 스페셜 갈라 디너 패키지를 통해 최고의 저녁 만찬을 선보인다.


뉴욕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 40위에 선정된 마이클 화이트의 손맛을 맛볼 수 있는 기회. 특히 스페셜 갈라 디너가 포함된 ‘퍼펙트 위켄드 패키지’는 아름다운 누사 두아(Nusa Dua) 해변을 바라보며 즐기는 특별한 시간을 할 수 있어 사랑하는 연인들에겐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한다.


물리아 발리는 럭셔리 차이니즈 레스토랑 테이블8(TABLE 8)을 비롯, 다양한 월드 푸드를 즐길 수 있는 더 카페(The café), 지중해식 이탈리아 요리를 맛 볼 수 있는 솔레일(Soleil), 테판야끼 요리의 진수를 경험할 수 있는 일식 에도긴(Edogin) 등 럭셔리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다. 특히 이번 마이클 화이트의 스페셜 갈라 디너는 솔레일(Soleil) 레스토랑에서 열린다. 사전 예약은 물리아 발리 한국사무소(02-2010-8829)를 통해 하면 된다.


연인끼리 바다를 정면으로 바라보며 느긋하게 스파를 즐기고 싶다면 발리에 있는 ‘아야나 리조트 앤 스파(www.ayanaresort.com)’로 가보자.


세계적인 여행 전문지인 콘데 나스트 트래블러에 의해 세계 최고의 스파 리조트로 선정된 곳으로, 독특한 트리트먼트와 바다가 정면으로 보이는 스파 빌라로 유명한 테르메스 마린 발리 시설을 갖추고 있는 곳이다.

▲Spa on the Rocks


특히 이 곳은 기존 36개의 트리트먼트 실에 6개의 루프탑 스파 객실을 추가, 림바 루프탑 스파를 새롭게 확장했다. 바다 가운데에 있는 ‘락 빌라 스파’, ‘뷰티 살롱’, ‘마사지 라운지’, 그리고 세계에서 가장 큰 ‘아쿠아토닉 해수 제트 풀’ 등이 있다.

이 곳은 ‘다시 자연으로(back to nature)’라는 디자인 콘셉트로 꾸며져, 고객들이 웰빙 체험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돼 있다. 복도, 트리트먼트 실, 휴식 공간의 리셉션 등 동선을 따라 움직일 때 마치 ‘숨겨진 숲(the hidden forest)’을 천천히 탐색해 자연에서 모험을 즐기는 것 같은 느낌을 선사하도록 꾸며진 것. 자연의 느낌을 살리기 위해 벽의 질감은 나무 껍질 패턴을, 마루는 물방울의 파문을 반영했다.

▲아야나 리조트 앤 스파


아야나 리조트 앤 스파는 이번 림바 루프탑 스파 확장 오픈을 기념해, 리조트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로 아쿠아토닉 해수 제트 풀 탈라소테라피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소유시간은 2시간 정도이며 가격은 Rp399,000++상당이다.


아야나 리조트 앤 스파는는 78개의 풀 빌라, 반 전용 라군 풀에 직접 접근할 수 있는 풀 액세스 룸, 열대 정원과 다층 수영장, 바다의 멋진 전망을 한 눈에 감상할 수 있는 넓은 프리미엄 뷰 스위트 등 650 개의 객실과 고급스러운 숙박 시설을 갖추고 있다.



☞ 고아한 건축물과 이야기, 달빛 아래 숨을 고르다


☞ 갯벌의 무한한 생명력을 느낄 수 있는 곳!


☞ 남 못 믿고 비판하면 치매 위험 높아진다?


☞ 낮엔 시원하게 물총 쏘고 밤엔 반짝이는 환상의 세계로


☞ 우리가 알지 못했던 멕시코의 새로운 매력!


☞ 유럽 중세시대 옛 성의 이야기에 귀 기울여 봐요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