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노출의 계절, 다이어트 열풍에 피트니스 신제품 봇물
상태바
노출의 계절, 다이어트 열풍에 피트니스 신제품 봇물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4.07.03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김현정 기자] 노출이 많아지는 여름,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피트니스 운동에 최적화된 제품은 물론 입고 먹으며 살을 뺄 수 있는 피트니스 신제품 출시가 잇따르고 있다.


특히 아웃도어 업계에서는 아웃도어 특유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피트니스 운동에 최적화 된 제품을 내놓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컬럼비아의 신제품 ‘쿨러 캐치 크루’ 티셔츠는 땀이나 수분을 쿨링 에너지로 사용하는 똑똑한 냉감 기술을 적용했다. 쿨링 소재인 ‘옴니프리즈 제로’와 함께 자외선 차단 기능, 흡습속건 기능이 있어, 땀과 만나는 즉시, 또는 흡수하고 있는 동안 쿨링 효과가 계속된다.

▲(시계방향으로)컬럼비아의 ‘쿨러 캐치 크루’, CJ제일제당 ‘팻다운 아웃도어’, 리복 ‘지퀵 일렉트리파이’


트레일 러닝에 최적화 된 마운틴하드웨어 ‘HXT’ 컬렉션’은 쿨링 및 흡습속건 기능이 강화된 반팔 티셔츠, 탱크탑, 트레일 러닝 팬츠 등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빛 반사 기능이 적용된 제품들이 포함돼 강렬한 햇빛을 피해 야간 러닝을 즐기는 나포츠족에게도 유용하다.


와일드로즈의 신제품 ‘다이어트 레깅스’는 소재 자체에 셀룰라이트를 감소시키는 다이어트 기능성 화장품 성분이 함유된 ‘레볼루셔날 슬림’ 원단을 사용했다. 때문에 레깅스를 착용하고 있는 동안 슬림해 보이는 동시에 다이어트 고민까지 덜 수 있다.


리복의 ‘지퀵 일렉트리파이’는 타이어의 표면을 연상시키는 바닥구조에 가스가 더 주입된 탄산 폼(CARBONATED FOAM)을 중창에 사용해 기존의 지퀵보다 더욱 부드러운 쿠셔닝과 가벼운 무게감, 그리고 향상된 반응력을 제공한다. 나노 브리즈 갑피는 중창과 연결된 나노 웹 구조가 달리는 동안 발등을 잡아주는 지지력 뿐만 아니라 신발 안의 통풍을 촉진시켜 운동 시 발이 더 쾌적하고 편안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몽벨 ‘위크론 쿨 셔츠’는 위크론 쿨 소재를 적용한 티셔츠로,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하는 흡습·속건 기능과 UV 차단 효과까지 갖췄다. 또 ‘몽벨 아이스필 셔츠’는 자일리톨 성분으로 가공 처리돼 냉감 기능이 뛰어난 ‘아이스필’ 소재를 사용, 착용시 시원함을 느끼게 해준다. UV 차단 효과가 탁월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기 때문에 뜨거운 여름에도 마음놓고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다.


휠라 인티모가 선보인 고기능성 속옷 ‘썸머 하이퍼 라인’은 스포츠와 아웃도어에 특화된 고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더운 날씨에도 쾌적함을 유지시켜주고 운동 기능 향상에까지 도움을 준다. 빠르게 땀을 흡수하고 건조시키는 흡습속건 기능을 갖춘 소재를 사용해 여름철 장시간 운동이나 아웃도어 활동시에도 쾌적함을 유지시켜 준다. 또한 강화된 근육압박 시스템을 적용, 신체 움직임에 맞춘 입체적이고 압박가능한 절개패턴을 사용해 활동성이 많은 액티브한 운동시 부상방지와 운동기능 향상에까지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제작했다. 소재 자체에 신축성과 중량의 차이를 두는 소재 혼용 시스템을 적용해 근육의 피로감을 줄이는데 도움을 준다.


운동과 함께 마시면 체지방 감소를 도와주는 제품이 있도 있다. CJ제일제당의 ‘팻다운 아웃도어’는 기존 제품에서 45kcal를 아예 뺀 제로(zero) 칼로리 제품으로 일상 생활 속에서 하루 한 병, 물처럼 혹은 물 대신 마시면서 갈증해소는 물론 체지방 감소 효과를 거둘 수 있다.

▲휠라 인티모 하이퍼


☞ 유서 깊은 중세도시 ‘하이델베르크’


☞ 낮엔 시원하게 물총 쏘고 밤엔 반짝이는 환상의 세계로


☞ 우리가 알지 못했던 멕시코의 새로운 매력!


☞ 유럽 중세시대 옛 성의 이야기에 귀 기울여 봐요


☞ 더위에 지친 내 몸 달래줄 ‘구기자황기오이냉채’


☞ 적도의 나라 ‘ 에콰도르’...세상의 중심에 서다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