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아이더,여름엔 바다로!...수상 스포츠족 위한 '워터 스포츠’강화
상태바
아이더,여름엔 바다로!...수상 스포츠족 위한 '워터 스포츠’강화
  • 유경훈 기자
  • 승인 2014.06.30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유경훈 기자] 여름 휴가가 목전에 닥치자 아웃도어 업계에서 바캉스 아이템 출시가 활발하다. 특히 올해는 아쿠아슈즈, 냉감 티셔츠 등 기존 주력하던 바캉스 아이템뿐만 아니라 제품 라인업을 강화하거나 별도의 신규 라인을 출시한 점이 눈길을 끈다.


아이더는 바캉스 시즌을 맞아 각종 수상레저 활동에 좋은 ‘워터 스포츠’ 라인으로 고객 마음을 파고들 채비를 갖췄다.


▲ 레쉬가드 티


'워터 스포츠 라인은 자외선 차단 기능은 물론 수상레저 활동에 필수적인 부력 소재를 가미해 활동성을 높인 것이 특. 워터 베스트와 재킷, 팬츠, 레쉬가드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구성해 세트로 활용하기 좋으며 단독으로도 착용 가능하다.


'머메이드 워터 베스트’는 아이더가 아웃도어 업계 최초로 선보인 레저용 조끼다. 부력재로 쓰이는 최고급 소재인 ‘NBR’을 내장해 물놀이 시 몸이 물에 뜨기 쉽도록 했다.


잠수복 소재로 유명한 ‘네오플랜(Neoprene)’ 소재 중에서도 신축성이 우수한 최상급 소재를 적용해 착용감이 뛰어나고 몸매 보정 효과도 제공한다. 남성용 색상은 아쿠아, 차콜 2가지며 여성용 색상은 페일오렌지, 라이트그레이 2가지다. 가격은 29만원.

▲ 머메이드 워터 재킷

'머메이드 워터 재킷’은 신축성과 복원력이 탁월한 네오플랜 소재를 적용해 수상레저 활동 시 안전성을 강화했다. 부드러우면서도 도톰한 두께감의 소재를 적용해 물놀이 시 체온 저하와 찰과상 예방에 효과적이다.


자외선 차단 효과가 있어 야외 활동 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해준다. 지퍼가 달린 재킷 형태로 디자인해 수시로 입고 벗기 편하다. 남성용 색상은 아쿠아 1가지며 여성용 색상은 페일오렌지 1가지다. 가격은 24만원.

▲ 머메이드 워터 베스

'머메이드 워터 팬츠’는 실용성이 뛰어난 워터 스포츠 팬츠다. 역동적인 워터 스포츠는 물론 일반적인 바캉스룩으로도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다. 네오플랜 소재를 적용해 움직임이 크고 많은 활동에도 착용감이 편안하다.


성별에 따라 취향이 다른 소비자들의 니즈를 고려해 남성용 팬츠의 경우 무릎 위까지 내려오는 기장으로, 여성용 팬츠의 경우 핫팬츠 스타일로 출시했다. 남성용 색상은 블랙 1가지며 가격은 15만원. 여성용 색상은 차콜 1가지며 가격은 9만원.

▲머메이드 워터 베스


'레쉬가드’ 티는 휴가지를 거닐거나 워터 스포츠를 즐길 때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차단해주는 기능성 티셔츠다. '드라이코어 스트레치(DRYCORE STRECH)’를 적용해 자외선 차단 효과가 뛰어나며 땀의 흡수와 건조가 빨라 장시간 쾌적함을 유지해준다. 남성용 색상은 차콜, 블랙 2가지며 여성용 색상은 페일오렌지, 그레이 2가지다. 가격은 5만 9000원.


담양대나무축제로 신명난 추억만들기


여름휴가, 해외항공권 최대 95% 할인받아 떠나요!


또봇ㆍ쥬쥬와 놀며 추억쌓는 '시크릿 어드벤처’


남한산성 유네스코 세계유산 등재


다채로운 축제와 함께하는 ‘서천 춘장대해수욕장’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